2021년 무료신년운세 모음 결제없음

2021년 무료신년운세 모음 결제없음

 

www.gunghap.com/tojeong/tojeong.php3

 

토정비결 -- 토정 이지함의 토정비결

 

www.gunghap.com

 

다가오는 신축년 신년운세 궁금하신분들 사이트 들어가셔서 재미로 신년운세

보시고 참고해보세요~ 위에 이지함의 토정비결은 단촐하게 나오고 시간이 나오지 않아서

아주 디테일한 사주는 아니지만 재미로 본다면 괜찮을것 같아요~

 

2020.forceteller.com/interactive/tojung

 

포스텔러 신년운세 - 무료토정비결

무료 토정비결로 신년을 준비하세요.

2020.forceteller.com

포스텔러는 유명한 사주 사이트 인데요~

포스텔러에서 무료로 신년운세를 볼수 있네요! 

그래서 저도 한번 해보았습니다:)

 

 

너무 욕심내지 말라고 하네요~ 네 저도 욕심내지 않고 소소하게 일을 확장해보려고요

사사로운 정에 이끌려 실수하지 말라네요. 

소송에 불리하니 엇 죄만 안지으면 되는거 아닌가요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라고 하네요 자존심 제가 좀 쌔긴 하지만 

조심해야 겠습니다ㅋㅋ

금전적이 풍요롭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타향으로 출장이라니

제 업종이 외근도 나갈수도 있는데 비슷한것 같네요.

 

또 세운으로 나오기도 하지만 너무 길어서 캡쳐는 안했는데

재미로 한번 보셔요~~

 

2020/11/07 - [그외정보] - 신축년 2021년 무료 신년운세 내년 운세 미리 확인하기

 

↑ 다른 신년운세도 있으니 더 궁금하신다면 한번 참고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