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감는꿈해몽 모음 풀이

머리감는꿈해몽 모음 풀이 

머리감는꿈

머리감는꿈은 자신의 고민거리가 해결되거나 반가운 사람이 자신에게 찾아오게 되는것을 의미 합니다. 

깨끗한 물에 머리감는 꿈 

깨끗한 물에 머리 감는 꿈은 심오한 연구로 학업의 성과를 올리게 되고 머릿속의 잡념을 없애고 

참되고 맑은 정신을 가지게 됨을 의미 합니다.

폭포수로 머리 감는 꿈

폭포수로 머리 감는 꿈은 맑은 정신으로 새로운 일을 혹은 환경을 접하게 됨을 의미 합니다.

호수물에 머리감는 꿈

호수물에 머리감는 꿈은 학생이라면 머리가 명석해지게 되고 학업 성적이 높게 오르게 됩니다.

머리를 빗는 꿈

머리를 빗는 꿈은 그동안 걱정했던 일들이 해결이 되고 각종 질병과 우환들이 사라지게 됩니다.


혹은 지인이나 이성관의 불화가 있었다면 오해가 해소됩니다.

배우자의 머리를 감겨주는 꿈

배우자의 머리를 감겨주는 꿈은 부부 관계에 있어 생각하지도 못한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되거나
가족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기게 되는 길몽 입니다.

남이 머리를 감겨주는 꿈

남이 머리를 감겨주는 꿈은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자신이 바랬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되는것을 의미 합니다.조만간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 입니다.

 

 

 

 

 

자주 머리를 감는 꿈

자주 머리를 감는 꿈은 흉몽을 의미 하며 자식 중 딸이있다면 딸이 안좋은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혹은 바쁘게 움직일 일이 생깁니다.

단발 머리로 자르는 꿈

단발머리로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은 현재 마음 심정이  달라지게 되고 자른 머리가 마음에 들었다면 길몽을 의미 하며 마음에 안들었다면 흉몽을 의미 합니다.

긴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긴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은 학교나 회사에서 실력을 인정 받지 못하게 되는것을 의미하고 혹은 누군가가
본인을 업신 여길 수도 있습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카락 빠지는 꿈은 근심 걱정이 생길 수도 있으며 자신을 도와주었던 사람을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헝클어져 있는 꿈

머리카락이 헝클어져 있는 꿈은 자신이 생각들이  혼란스러움을 의미 하며 현재 상황을 만족 하지


못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꿈속에서 나타내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의 집에서 머리감는 꿈

꿈에서 모르는 사람 집에서 머리를 감았다면 앞으로 나의 갈길에 도움을 주는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것 입니다.

목욕을 하면서 머리감는 꿈

목욕을 하면서 머리감는 꿈은 현재 힘들었던 일들을 잘 풀리게 되고 성공을 하게 됩니다. 
만약 꿈에서 목욕을 하면서 머리를 감았지만 기분이 별로 였다면 앞으로도 어려움이 지속 될것 입니다.

 

 

 

 

 

흙탕물에서 머리감는 꿈

흙탕물에서 머리감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을 방해자가 나타나거나 어려움을 겪게 되는것을 의미 하며
혹은 건강이 안좋아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남이 머리감는걸 보는 꿈

남이 머리감는걸 보는 꿈은 나의 불행을 주변 사람들이 기뻐하게 되거나 망신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다른 사람의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은  어떤 일이든 열정적으로  추진하게 되어 성공을 하게 되며 하지만 꿈에서 머리카락을  자르다가 중단 하였다면 현실에서도 자신의 일이 중단됨을 의미 합니다.

남에게 머리 숙이는 꿈

남에게 머리숙이는 꿈은 누군가로부터 복종하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될것이며 다른 사람이 자신에게 머리를 숙였다면 자기가 생각하고 있는 일들이 주변 사람들로 부터 받아들여지게 될것입니다.

 

 

 

해맑은푸드 오징어 쫀득이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