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꿈해몽 머리에 여드름이 나는 꿈 여드름을 짜는 꿈

여드름꿈해몽 머리에 여드름이 나는 꿈  여드름을 짜는 꿈

머리에 여드름이 나는 꿈

진행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아 근심 걱정에 휩싸이게 될 수 있습니다.

하는 일마다 방해요소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 있으니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셔 합니다.

얼굴에 여드름이 나는 꿈

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아 건강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근심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으며 건강에 이상신호가 생길 수 있습니다.

여드름을 짜는 꿈

고심했던 문제가 해결이 되고 속이 후련해지게 될것을 의미 합니다. 

자신이 곤란했던 문제들이나 어려움들이 해결이 되고 마음에 안정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

여드름이 나는 꿈

여러가지 문제로 어려움과 손실이 생길 수 있으며 진행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아 근심걱정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는일마다 마음 먹은 일이 뜻대로 일이 잘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마에 여드름이 나는 꿈

추진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으며 근심걱정에 휩싸일 수 있습니다. 

계획하는 일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사소한 실수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드름 짠곳이 깨끗해지는 꿈

자신이 아팠다면 몸이 회복될 징조를 의미 하며 건강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 

가족이나 애인 등 가까운 사람의 피부가 깨끗하거나 윤기가 보이는 꿈

대인관계가 원만해지고 연락이 끊겼던 사람과 사이가 다시 좋아질수도 있습니다.

 

다른사람이 여드름 짜주는 꿈

다른사람의 도움으로 인해 일이 원만하게 진행이 될것을 의미 합니다.

여드름 짠곳에 흉터가 남은 꿈

건강에 회복이 되지만 후유증에 시달리게 될 수 있습니다.

턱이나 뺨에 여드름이 나는 꿈

연애운이 안좋아지게 되고 연인에게 각별하게 신경을 써야할것입니다.

자신에게 난 여드름이나 종기를 감추려는 꿈

나쁜 소문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게 되고 지위나 자신의 명예가 떨어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눈에 피고름이 나오는 꿈

재물운이 상승으로 재산이 늘어나게 되고 부와 명예를 얻게 될 것입니다.

 

2021.04.22 - [꿈해몽] - 생선꿈해몽 생선을 익혀서 먹는 꿈 생선을 손질하는 꿈해몽

2021.04.20 - [꿈해몽] - 거인꿈해몽 거인을 보는 꿈 거인의 신발을 보는 꿈

2021.04.19 - [꿈해몽] - 벽돌꿈해몽 벽돌쌓는꿈 벽돌 쌓는것을 보는 꿈

2021.04.19 - [꿈해몽] - 왕관꿈해몽 왕관쓰는 꿈 왕좌에 앉는 꿈 왕이 되는 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