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자리 성격 처녀자리 기본특징 처녀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처녀자리 성격 처녀자리 기본특징 처녀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처녀자리 기본 특징(virgo) 8/23~9/22

처녀자리는 완벽을 추구하는 별자리이고 깔끔하고 별자리중 최고봉 현실주의자라 할 수 있겠습니다. 사람을 파악하는 관찰력도 뛰어나고 일를 할 때도 항상 정확하게 끝을 보는 별자리 입니다.
결벽,완벽,청결,이 키워드인 처녀자리 이지만 감정이 섬세하여 과거에 좋았던 기억은 곱씹고 추억하는특징이 있습니다. 처녀자리의 완벽주의 특징으로 인해 어떤일을 시작하기 전에 지식과 정보를 수집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처녀자리 연애 

처녀자리는 기본 성향이 완벽주의인것 처럼 연애를시작할 때도 금사빠 기질이 아니고 마음에 드는 사람이 

생겨도 몇번 더 유심히 관찰하고 확신이  생기면 연애를 시작합니다. 연애를 하면서도 말로 표현을 잘 하지 못해서 연애할때 지루함을 느낄 수 있지만 처녀자리의 사랑은 헌신적이고 한결 같습니다. 

 

처녀자리 남자

처녀자리 남자는 내성적이면서 조용한 성격입니다.여러사람이 모여 있는것을 불편해하고 어떤일이든 정확하고 현실적으로 바라보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 처녀자리 남자는 약속시간을 엄청 중요하게  생각하여 약속 시간을 바꾸는것을 싫어하고 본인은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처녀자리 남자는 어떤일에 있어서 계획을 잡기 위해서조심성이 매우 크고 계획도 확실하게 잡고 일을 처리하는 경향이 크기 때문에 계획을 잡는 시간이 오래걸릴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남자 연애는 현실적인 사람으로 로맨틱한 스타일은아닙니다. 사랑에 있어서도 양보다 질을 추구 하고 모든 면에서도 완벽한 연애를 추구 하며 상대방이 지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남자는섬세하고 고집이 엄청 쌥니다.자신의 여자친구에게 잘해주지만 잔소리가 많아
연인이 피곤해 할 수도 있습니다.

 

처녀자리 여자

처녀자리 여자는 독립식이 강하고 어떤 일이든혼자서 해결하려고 하는것을 좋아 합니다. 
완벽주의와 현실주의자지만 땨론 순수한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 처녀자리 여자는 깔끔하고 정리하는것을 좋아하며모든것이 계획적으로 진행되는것을 좋아 합니다.
계획이 틀어지거나 차질이 생길까봐 근심걱정이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처녀자리 여자는 상대방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으로 남고 싶어하는 욕망이 있습니다. 

자신의 약점이나 노출되는것을 극도로 싫어 하여 상대방에게 속마을을 잘 열지 않으며 일정 거리를 유지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처녀자리 여자 연애는 외모에 관심이 많아 이성을 볼때 겉으로 내면을 중시한다고 하여도 외모에 비중이 더 큽니다. 외모를 보는 비중이 크더라도 한에 반하기보다 일정 기간의 거리를 두고 시간이 지나면서 마음이 커지는 성향 입니다.한번 상대방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했다면 한사람에게 올인하는 사람입니다.

처녀자리 여자도 연인이 잘됐으면 하는 바램으로조연과 강요 잔소리로 상대방에게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처녀자리 여자는 자기애가 강하여 급한일이나 중요한일이 있으면 계획에 차질을 막기 위해 연인은 순위에 밀려날 수 있어 감수성이 풍부한 연인이라면 좀 서운해 할 수도 있습니다.

 

2020.10.02 - [별자리] - 염소자리 성격 염소자리 기본특징 염소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2020.09.28 - [별자리] - 사수자리 성격 사수자리 기본특징 사수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2020.09.25 - [별자리] - 전갈자리 성격 전갈자리 기본특징 전갈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2020.09.10 - [별자리] - 사자자리 성격 사자자리 기본특징 사자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2020.09.02 - [별자리] - 황소자리 성격 기본특징 황소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