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에찔리는꿈 칼에찔려죽는꿈 칼꿈해몽 모음

칼에찔리는꿈 칼에찔려죽는꿈 칼꿈해몽 모음 

칼로 누군가를 찌르는 꿈

칼이나 날카로운 도구로 사람을 찔렀다면 현재 심리적으로 고통스럽거나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 있다는 내적상태를 나타내는 꿈 입니다. 혹은 성적인 욕구 불만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칼에 찔리는 꿈

칼에 찔리는 꿈은 금전운이 상승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며 만약 꿈에서 아프지 않고 피가 흐르지 않았다면 

흉몽으로 해석 합니다. 

칼에 찔려 죽는 꿈

칼에 찔려 피를 흘리며 죽는꿈은 그동안 잘 안풀렸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될것이며 금전운이 상승 할 것 입니다.

동물을 찌르는 꿈

자신보다 작은 동물을 칼로 찌르는 꿈은 현재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고 싶은 욕망이 표출 되는것을 의미 합니다. 

아버지를 찌르는 꿈

아버지를 찌르는 꿈은 본인의 노력을 정당하게 평가를 받지 않고 있다는것에 대한 불만이 꿈에서 

나타남을 의미 합니다.

어머니를 찌르는 꿈

꿈에서 어머니를 찔렀다면 현재 독립하고 싶은 마음을 의미 합니다.

목을 칼에 찔리는 꿈

목을 칼에 찔리는 꿈은 편도선염 과 인후염등 기관지 쪽에 질병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 해야 합니다.

 

 

칼을 사는 꿈

칼을 사는 꿈은 자신의 귀인이나 동업자에 도움을 받게 되어 하고 있는 일이 슬슬 잘 풀리게 됩니다.

심장 또는 가슴에 칼 맞는 꿈

심장 또는 가슴에 칼 맞는 꿈은 좋지 않으며 현재 몸이 좋지 않다면 더욱 병세가 악화가 될것이며
갑작스러운 질병이나 사고를 조심 해야 합니다.

가족이 칼에 찔리는 꿈

가족이 칼에 찔리는 꿈은 사업운이 상승하거나 금전운이 상승하게 되는 길몽 입니다.

자신이 칼에 찔려 죽는 모습을 보는 꿈

자신이 칼에 찔려 죽는 모습을 보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하며 금전운과 재물운이 상승하여 앞으로의 날을 기대해도 될것 입니다.

 

칼로 사람을 찔러 죽이는 꿈

내가 칼로 누군가를 죽였다면 동압자 혹은 좋은 귀인을 만나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칼로 사람을 찔렀지만 죽지 않는 꿈

대인관계가 나빠지게 되고 하는 일마다 실패할 수 있으니 주의 해야 합니다.

허벅지에 칼 맞는 꿈

허벅지에 칼에 찔렸다면 자신보다 아랫사람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피가 많이 날수록 길몽 입니다.

칼로 사람에게 상처를 입히는 꿈

꿈에서 칼로 찌르고 기분이 좋았다면 기분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되고 반대로 기분이 안좋았다면 
흉몽으로 해석 합니다.

칼을 지니고 다니는 꿈

칼을 지니고 다니는 꿈은 명예 혹은 권력을 얻게 되고 앞으로 하는 일이 슬슬 잘풀리게 될 것 입니다.

 

2021.04.20 - [꿈해몽] - 거인꿈해몽 거인을 보는 꿈 거인의 신발을 보는 꿈

2021.03.29 - [꿈해몽] - 논두렁꿈 논에 풀이 무성한 꿈 논에 물이 넘치는 꿈

2021.02.24 - [꿈해몽] - 거지꿈해몽 풀이모음

2021.02.28 - [꿈해몽] - 사진꿈해몽 사진기를 사는꿈 결혼사진찍는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