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에서피나는꿈 귀꿈해몽 모음

귀에서피나는꿈 귀꿈해몽 모음

누군가 귀에서 피를 내는꿈

자신과 함께 오랫동안 지냈던 친구나 동료와 다툼이나  대립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귀에 심한 통증을 느끼는 꿈 풀이

하고 있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안좋은일만 지속되어 

이로 인한  스트레스와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귀를 사고로 인하여 다치는 꿈

오랫동안 함께 해왔던 귀인 혹은 친구로부터 배신을 당하거나 따돌림을 당할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귓속말을 주고 받는 꿈

자신이 누군가와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으며 간절한 바램을 누군가에게 고백할 수 있습니다.

귀에서 벌레가 기어 나오는꿈

하고 있는 일 마다 잘 풀리지 않고 중도에 포기할 수 있으며 질병으로 인하여 큰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귀안에서 피고름이 흘러나오는 꿈

자신을 억눌러서 근심이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행운이 찾아오게 되고 금전운이 상승하여 가정에도 안정을 찾게 됩니다.

자신의 귀가 여러개 있는 꿈

자신에게 도움이 될 만한 존경할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서로 마음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귀에 살이나 곡물이 들어가는 꿈

어려움에 처하지만 뜻하지 않게 귀인을 만나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 합니다.

자신의 귀를 씻는 꿈

하는 일마다 본인의 현명한 판단으로 좋은 결과가 생길 것이며 그로 인하여 사람들로부터 신임을 얻게 됩니다.

귀안 귀지를 파내는 꿈

자신을 방해하던것들이 사라지게 되고 하고 있는 일마다 슬슬 잘풀리게 됩니다.

 

 

 

 

 

귀가 잘 안들리는 꿈

근심걱정 거리가 해소 될것이며 하고 있는 일마다 좋은일이 가득하고 오랫동안 기다려 왔던 좋은 소식이 전해 질것 입니다.

귀가 아름답다고 느끼는 꿈

자신과 마음이 잘 맞는 협력자 혹은 친구를 만나게 되거나 생각하지도 못했던 목돈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귀가 잘 들리지 않아 답답해 하는 꿈

자신이 바라고 있는 소망이 이루어지지 않거나 실제로 답답한 일이 생기고 귀에 피가 나거나 상처를 

입게 됨을 의미 합니다.

 

 

 

 

피나는꿈해몽 피관련꿈해몽

피나는꿈해몽  피관련꿈해몽 몸에서피나는꿈 어느 부위라고 할 것 없이 여기저기 몸 전체에서 피가 나는 꿈은 길몽 입니다. 원하는것을 이룰 수 있다고 할 수 있을정도로 길몽으로 보실 수

pallasella.tistory.com

 

 

항문꿈해몽모음 항문에서 피나는 꿈 볼일보고 항문 안닦은 꿈

항문꿈해몽모음 항문에서 피나는 꿈 볼일보고 항문 안닦은 꿈 볼일보고 항문 안닦은 꿈 볼일보고 항문을 안닦은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골치아픈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pallasella.tistory.com

 

 

코피나는꿈 맞아서 코피나는 꿈 쌍코피꿈 코를 파서 코피나는 꿈

코피나는꿈 맞아서 코피나는 꿈 쌍코피꿈 코를 파서 코피나는 꿈 코피나는꿈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금전이 들어오게 되고 직장인 이라면 능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타인을 때려서 코피

pallasell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