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 꿈해몽 모음 산소 이장하는 꿈 산소가는꿈

산소 꿈해몽 모음 산소 이장하는 꿈  산소가는꿈 

산소 벌초하는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을 정리하게 될 수 있습니다.

산소 이장하는 꿈

산소 이장하는 꿈은 길몽이며 금전운과 관련이 깊습니다.
횡재수가 들게 되고 재물이 늘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산소에 불나는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준비하고 있는 일이 사람들로부터 주목받게 되고

유명세를 타게 됩니다. 크게 번창과 번성을 의미 합니다. 

 

산소자리 보는꿈

산소자리를 결정하거나 보는꿈은 생활에 안정을 찾게 되고 금전운이 상승하게 됨을 의미 합니다. 혹은 취준생이라면 취업을 하게 됩니다.

산소에서 피나는꿈

어떤 단체나 기관으로 부터 도움을 받게 됩니다. 물질적 지원이 될수도 있으며 어떤 협조를 의미 하기도 합니다.

산소보는꿈

산소를 보는데 풀이 파릇파릇 하고 잘 정돈된 산소 였다면 집안에 복이 들어옴을 의미 합니다. 

조상님 산소에 성묘하는 꿈

조력자 혹은 지지자를 만나 그동안 막혔던일을 도움을 받게 됨을 의미 합니다.

산소가는꿈

꿈에서 조상이나 혹은 친척 또는 나와 가까운 사람의 산소를 찾아갔다면 현실에서 골치아팠던 일들을 

도움을 주는 협조기관 이나 조력자를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조상이나오는꿈 돌아가신조상꿈 해몽

조상이나오는꿈 돌아가신조상꿈 해몽 조상이 나오는 꿈 돌아가신 조상이 나오는꿈은 보통은 길몽으로 풀이 합니다. 조상님이 건강한 모습으로 꿈에 나왔다면 나의 가정에서 좋은일이 생기게

pallasella.tistory.com

 

할아버지 꿈해몽 모음 돌아가신 할아버지와 악수하는꿈 돌아가신 할아버지에게 혼나는꿈

할아버지 꿈해몽 모음 돌아가신 할아버지와 악수하는꿈 돌아가신 할아버지에게 혼나는꿈 돌아가신 할아버지에게 혼나는꿈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꿈에서 나를 혼냈다면 건강상 문제가 

pallasella.tistory.com

 

돌아가신 어머니꿈해몽 모음

돌아가신 어머니꿈해몽 모음 돌아가신 어머니가 자신을 보며 우는꿈 지금까지 해결하지 못했던 일들이나 문제거리가 모두 해결이 되고 집안에 안정을 찾게 되며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됩

pallasell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