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꿈해몽풀이 11가지 풀이

똥꿈해몽풀이 11가지 풀이

변기물이 넘치는 꿈

변기물이 넘치 꿈은 돼지꿈과 비슷하게 재물복이 들어오는 꿈 입니다.
변기물이 넘치는 꿈을 꿨다면 로또를 한번 사보시는게~~

똥이 변기를 넘치는꿈

생각지도 못한일이 생기는 꿈 입니다. 소원을 성취하게 되거나
횡재수일이 생기는 꿈이라고 봅니다. 

내가 똥싸는꿈

꿈에서 똥을 싸면서 시원하게 잘 쌌다면
큰 재물이 들어오거나 생각했던 일이 있었다면
수월하게 잘 풀리고 시험합격, 승진, 사업 번창등의
좋은 소식을 얻게 되는 예지몽 입니다.

똥을 참는 꿈

똥을 참는 꿈은  장애물이 생기거나 계획하고 있던일이
차질이 생겨 잘 풀리지 않게 되는 암시하는 꿈 입니다.

 

똥을 만지는 꿈

똥을 만지는 꿈을 꾸웠다면 꿈 속에서 기분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게 됩니다.
표정이 좋지 않았다면  부정적인 의미이고 기분이 좋았다면 재물이나 

성공에 있어 긍정적인 일이 생길 수 있는 예지몽 입니다.

똥을 밟는 꿈

꿈에서 똥을 밟는 꿈을 꾸었다면
생각하지 못한일이 생기거나 재물운이 상승하는 길몽 입니다.

팬티에 똥 싸는 꿈

팬티에 똥싸는 꿈을 꾸웠다면 재물이 풍족하게 들어오는 꿈 입니다 

하지만 똥이 팬티 밑으로 슬슬 빠져나갔다면 꿈 해석이 반대로 되겠습니다.

 

 

 

 

 

똥 싸고 닦는 꿈

안좋은 일이 있었다면 그 일어서 벗어나 좋은 방향으로 변화되는
암시하는 꿈 입니다.

이불에 똥 싸는 꿈

누군가에게 창피당하게 되는 꿈 입니다.

남이똥싸는걸 보는꿈

꿈에서 남이 똥싸는걸 보는꿈을 꾸웠다면
좋은일이 생기고 똥의 양이 많을 수록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똥위에주저앉는꿈

똥위에주저앉는꿈은 구설수에 오르게 되는 일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2021.02.24 - [꿈해몽] - 거지꿈해몽 풀이모음

 

 

2021.02.16 - [꿈해몽] - 마늘꿈해몽 해몽 모음 마늘을 까는 꿈 마늘을 사는 꿈

2021.03.23 - [꿈해몽] - 산에오르는꿈 산꿈해몽

2021.02.25 - [꿈해몽] - 핵폭탄 꿈해몽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