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꿈해몽 모음 영화보는꿈 영화를 촬영하는꿈 영화 배우꿈

영화꿈해몽모음 영화보는꿈 영화를 촬영하는꿈 영화 배우꿈 

영화보는꿈 

영화보는꿈은 이제까지 재미 없었던 인생에 흥미거리가 생기는 꿈을 의미하며 

아직 진로를 못찾은 학생이라면 적성에 맞는 진로를 선택하게 되거나 
직장인이라면 새로운 취미거리를 발견하게 될 수 있습니다.

영화가 희미하게 잘 안보이는꿈

영화를 보려고 하는데 눈앞에 뿌옇다면 영화 화질이 좋지 않아 
잘 보이지 않은 꿈은 그동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뭔가 실수한 일이 있거나
잘못한일이 있는지 반성할 일이 있다는 꿈을 의미 합니다.

영화를 촬영하는꿈

내가 직접 영화를 만드는 사람으로 촬영하는 꿈을 꿨다면 자기가 하고 있는일 에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발이 넓어지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영화 배우꿈

내가 영화배우가 되는 꿈은 남들 앞에 설일이 생길 수 있으며
발표하는일이 생기게 되거나 많은 사람들 앞에서 연설하는 등의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영화배우를 만나는 꿈

영화배우를 만나는 꿈은 남들에게 자랑할만한 일이 생기거나 학생이라면

좋은 성적표를 받게 되던가 상장을 받게 될 수 있으며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거나
남들에게 으쓰될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영화표사는꿈

영화를 보려고 영화표를 사는꿈은 실제로 어떤 문서를
잡게 되거나 취업을 하거나 어떤 계약서를 쓰게 될 수 있습니다.

 

영화 오프닝 시작 되는꿈

영화 오프닝 시작되는꿈은 앞으로 일들이 잘 해결이 되고
성공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을 의미 합니다.

영화가 끝나는 꿈

영화가 끝나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을 정리해야 할 시간이 찾아올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무서운 영화를 보는꿈

현재 본인 건강에 이상신호가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흑백 영화보는 꿈

현실에서 본인 상태가 매우 피로가 생기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심신이 지쳐있음을 나타내는꿈 입니다.

 

영화관이 텅 비 어있는 꿈

현실에서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동성친구와 영화보는 꿈

현실에서 이성친구와 좋은 인연이 생기고 좋은 시간을
가지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이성친구와 영화보는 꿈

현재 사랑을 원하거나 의지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는 꿈을 의미 합니다.

영화에서 조연이나 까메오를 출연하게 되는 꿈

귀인이 나의 업무를 도맡아 주게 되고 처리 해줌을 의미 하는 꿈 입니다.

2021.04.16 - [꿈해몽] - 케이크꿈해몽 케익꿈 케익을 억지로 먹는 꿈 케이크를 사는 꿈

2021.04.18 - [꿈해몽] - 땅콩꿈해몽 땅콩을 볶는 꿈 땅콩까는꿈 땅콩을선물받는꿈

2021.04.07 - [꿈해몽] - 가족이 다치는꿈 자식이 다치는꿈

2021.03.25 - [꿈해몽] - 방귀꿈해몽 시원하게 방귀를 뀌는 꿈 방귀를 참는 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