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꿈해몽 모음 우유 먹이는꿈 우유 먹는꿈 우유사는꿈

우유꿈해몽 모음 우유 먹이는꿈 우유 먹는꿈 우유사는꿈

우유 먹이는꿈 

어린아이나 아이에게 우유를 먹이는꿈은 앞으로 생활 환경이 나아지게 되고
현재보다 더욱 풍요로워지게 생활을 하게 될 것 입니다.

우유 먹는꿈

우유먹는꿈이나 혹은 우유마시는꿈은 현재 내가 소속되어 있는 단체,집단, 학교 등에서
직책과 영향력이 높아지게 되고 건강 또는 호전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우유를 먹었는데 배가 불렀다면 경제적으로 풍족해지게 됨을 의미 하며

우유를 마시고 싶은데 결국 못먹었다면 현실에서 계획하던 일이 추진이 잘 안되거나
실속이 없거나 손해를 보게 됨을 암시 합니다.

우유 주는꿈

내가 누군가에게 우유를 주거나 선물하는꿈은 나의 이득이나 권리 재물등을 

양보하게 되거나 강탈 당하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우유받는꿈

나에게 도움을 줄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이성은 만나게 됨을 의미 합니다.

우유사는꿈

슈퍼나 마트에서 우유를 사는꿈은 내가 원하던 직장이나 직책을 얻게 되거나
재물의 이득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우유 버리는꿈

어떤 이유로 우유를 버렸다면 흉몽으로 의미 하며 재물 손실을 의미 합니다.

우유 쏟는꿈

실수로 우유를 쏟는꿈은 추진하고 있는 일이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습니다.

 

우유 훔치는꿈

우유를 훔치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하며 나의 직책기 올라가게 되며 

만약 우유를 훔치지 못하거나 걸렸다면 패배나 피해 등 손실을 암시합니다.

상한 우유꿈

건강운이 하락하게 되고 집안에 문제가 생기게 됨을 의미 합니다.
개인적으로 곤란한 일을 격게 될 수 있습니다.

흰 우유꿈

고민하고 있는 일이 해결이 되고 건강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초코 우유꿈

다른이와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며 재산의 손해나 손실을 의미 하며 건강운이 하락하게 됨을 의미 합니다.

딸기 우유꿈

앞으로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지금의 지인들과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게 됨을
의미 하며 연애운이 상승하게 될 것 입니다. 


2021.04.19 - [꿈해몽] - 벽돌꿈해몽 벽돌쌓는꿈 벽돌 쌓는것을 보는 꿈

2021.04.17 - [꿈해몽] - 폭포꿈해몽 높은 폭포에서 떨어지는꿈 폭포에 손을 담그는 꿈

2021.03.29 - [꿈해몽] - 논두렁꿈 논에 풀이 무성한 꿈 논에 물이 넘치는 꿈

2021.04.16 - [꿈해몽] - 케이크꿈해몽 케익꿈 케익을 억지로 먹는 꿈 케이크를 사는 꿈

2021.03.26 - [꿈해몽] - 달팽이꿈 달팽이를 보는꿈 달팽이를 죽이는 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