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자리 성격 기본특징 황소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황소자리 성격 기본특징 황소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황소자리(Taurus)4/20~5/20

황소자리 기본 특징

황소자리는 느긋하고 대범합니다. 황소자리는 무던한 성격이기 때문에 사람들과 다투고 대립하는것을 싫어 합니다. 책임감이 강한 사람이 많고 뭐든 정확하게 해내는 신념이 있습니다.황소자리는 예술적이고 손재

가 좋으며 게으른 사람이 많습니다. 황소자리는 미각이 뛰어나 입맛이 까다롭습니다.
누군가와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고, 사람들은 황소자리를 편안해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황소자리 연애

황소자리는 연애를 시작하면한결같고 헌신적인 사람입니다.
또 연애에 안정감을 추구하여 한번 사귀면 오랫도록 만남을 가집니다. 
연인에게 선물을 할때도 양보다 질적으로 뛰어난 선물을 주기도 합니다.

 

황소자리 남자 성격

황소자리 남자는 평소에 조용한 사람들이 많아 사람들로 부터 

소심하다고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남자는 자신에 대한

 

얘기를 잘 말하지도 않아 사람들은 황소자리 남자를 파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친구들끼리 분쟁이나 다툼이 일어나도 한쪽으로 치우치지도 않아 

황소자리남자와 친하다고 느꼈던 사람은 서운해 할 수도 있습니다.
또 황소자리 남자는 무뚝뚝하고 근면하고 성실합니다.황소자리 남자는 연애를 할때는 로맨티스티적 입니다.
사귀기전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 다른 별자리보다 길게 가지고 신중합니다. 

 

단순한 호감으로 연애를 시작하지 않으며 정말 이사람이다 

싶을때 연애를 하는 경향이 큽니다. 신중하지만 한번 연애를 

 

시작하면 불같은 연애를 하고 자신의 모든것을 아낌없이 줍니다. 

황소자리 남자는 연상같은 이미지에 리드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황소자리 여자 성격

황소자리 여자는 대부분 작은일에 짜증을 잘 내지 않습니다. 또 상대방의 이야기도 잘들어 주변에서 굉장히 좋아합니다. 황소자리 여자는 대체적으로 내성적이고 조용한 스타일이 많습니다.

또 굉장히 현실적이고 한번 화가 나면 굉장히 무섭습니다.  이런 기질로 황소 같은 모습이 나온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또 황소자리 여자는 사람들과의 대화에서 둔하여 상대방에 의도를 잘못 파악해 오해가 생기는 일이 있을 수 있어 기분이 상할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황소자리 여자가 악의가 있어서 하는 말이 아니라
표현이 서툴어 생겨 오해로 이어진것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황소자리 여자는 연애를 시작 하기전 눈치가 좀 부족하여 상대방이 고백하는 기간을 예상하기 힘들어 고백을 받을 때 당황해 하기도 합니다. 또 연애초에는 마음을 쉽게 열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사람이 내사람이다 라고 생각이 시작하면 모든것을 주는 타입이라 할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여자는 게으른 성향이 커서 기념일을 챙긴다거나  소소한 이벤트를 할때  평소 내색은 하지 않지만 엄청 귀찮아 합니다 황소자리 여자는 모든 기념일을 챙기는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특별한날 크게 이벤트 하는것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황소자리 여자는 감수성이 풍부하여 데이트를 할때도 공연이나 전시회를 가는것을 좋아 합니다.
또 연인과 서로 발전해 가는 모습을 좋아하여 같이 공부하고 취미를 공유를 한다면 좋아 할 것입니다.

 

2020.10.02 - [별자리] - 염소자리 성격 염소자리 기본특징 염소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2020.09.10 - [별자리] - 사자자리 성격 사자자리 기본특징 사자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2020.09.15 - [별자리] - 처녀자리 성격 처녀자리 기본특징 처녀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2020.08.31 - [별자리] - 물고기 자리 성격 기본 특징 물고기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2020.08.30 - [별자리] - 물병자리 성격 기본특징 물병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