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 자리 성격 기본 특징 물고기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물고기 자리 성격 기본 특징 물고기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물고기자리(Pisces) 2/19~3/20

물고기자리 기본 특징 

물고기자리는 다른 별자리 중 가장 다정다감한 성격 입니다. 순수하고 자상하며 따뜻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매너도 좋고 상대방에게 배려도 잘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고 이성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또 물고기자리는 낯을 많이 가리고 처음에는 친해지기가 힘듭니다 물고기자리의 기본 특징은 다정다감,배려심,포용력이고 단점으로 말하자면 상대방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실망하면 끝까지 마음속에 담아두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연애

물고기자리는 사랑을 하면 다른별자리중 가장 푹 빠지는 스타일 입니다.  애인에게 자신의 모든것을 내어주고 애교가 많습니다.  상대방에게 의존적이고 믿음직 스럽습니다. 물고기자리는 자기가  의지할만한 사람을 좋아하고 행동이 가벼운 사람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물고기자리 남자성격

물고기 남자는 감수성이 풍부합니다 하지만 예민하고 모든일에 있어 감성적으로 대하는 경향이 큽니다. 감정기복이 너무 심하고 어느순간 우울해지기도 하는 극과 극인 성격을 가지고 있는것이 특징 입니다.

물고기자리 남자는 자기가 좋아하는 일에는 엄청난 집중력을  보여주지만 오랫동안 지속을 하지 못하고 쉽게 포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남자가 연애를 하면 여자친구에세 표현을 아끼지 않고  항상 행복을 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여자친구도 자기에게 표현을 잘 하지 못하면 서운해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물고기자리 남자는 항상 즐거운 연애를 추구하고 지루한 연애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물고기자리 여자성격

물고기자리 여자는 우유부단 합니다. 부드럽고 동정심이 많습니다.  누군가에게 받는것보다는 주는것을 좋아하고 낭만적인 사람 입니다. 물고기 여자나 남자나 할것없이 물고기 자리의 공통점은 배려심,마음이따뜻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는 친구를 위해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가슴앓이하는 물고기자리 여자가 많습니다.

물고기자리 여자가 연애를 하면 그남자가 오로지 자신만을 바라봐주길 바라고  물고기자리 여자는 다정다감과 자기만 바라봐주는 남자를 좋아 합니다. 또 물고기자리 여자들은 우유부단하기 때문에 판단력이 좋고 듬직한 남자를 선호 합니다. 물고기자리 여자는 헤어질때 정리하는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2020.10.02 - [별자리] - 염소자리 성격 염소자리 기본특징 염소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2020.09.23 - [별자리] - 천칭자리 성격 천칭자리 기본특징 천칭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2020.09.01 - [별자리] - 양자리 성격 기본특징 양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