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 성격 기본특징 물병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물병자리 성격 기본특징 물병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물병자리(Aquarius) 1/20~2/18

물병자리 기본특징

물병자리 성격은 따뜻한 감성과 함께 냉철한 지성도 함께 겸비한 성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기중심적인 성향이 강한것이 단점이라 할 수 있는데요 다른 사람의 말을 경청을 잘 하지 않고 남의 시선을 의식을 잘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인간관계는 냉철하면서도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한없이 친절하고 모든걸 아낌없이 줍니다. 

 

하지만 냉점함에 있어서는 어떤 별자리를 따라 올 수 없을 만큼 냉정합니다.
맺고 끊는것이 확실한 타입인 물병자리 입니다. 

 

물병자리 연애

물병자리는 굉장히 자유분방합니다. 본인도 자유롭지만 상대방의 자유도  존중해주는데요 집착과 구속을 굉장히 싫어하고 프라이버시가 중요한 물병자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유를 추구하는 물병자리에게 집착과 구속은 금기사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남자 성격

물병자리 남자 성격은 자유로운 영혼으로 자유롭게 살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물병자리 남자는 연애를 할 때도 구속을 싫어하고 한여자에게 깊이 빠지기 쉽지 않습니다.

모두 모든 사람들에게 잘해줘서 상대방이 외로워할 수 있 습니다.또 타인의 고민을 이해하고 희생정신이 있습니다.

물병자리 남자는 우정을 엄청 중요시하고 일을 할때에도 규칙을 중요하게 여깁니다.
이기적이지도 않고 비열하지도 않습니다. 또 고집이 쌔고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것이라면 주변에서 아니라고 해도 절대 고치지 않고 

자신만의 고집과 생각대로 밀고 나가다가 큰낭패를 보기도 합니다.

 

물병자리 여자 성격

물병자리 여자의 기본 성격은 불의를 참지 못하고 누군가가 도움이 필요하다면 본인이 나서서 도와주는 성격입니다. 항상 밝고 매사에 긍정적이여서 주변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물병자리의 남자나 여자나 공통점은 자신의 기준이 확실하며 자신의 고집이 강해 생각을 절대 바꾸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물병자리여자에게 자신의 생각을 강요한다면 물병자리 여자는 엄청나게 화를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만의 생각을 강요만 하지 않는다면 물병자리는 배려심이 있고이해심이 뛰어난 별자리 입니다. 물병자리 여자는 사람들과 지식을 나눔도 좋아하며 상대방과 소통을 즐거워 합니다.

 



물병자리는 다양한분야의 지식쌓는거에 관심이 많고 논리적입니다.물병자리 여자는 대화가 잘통하는 사람을 좋아하고자기와 공통점이 있으면 더욱 호감을 느끼는 사람입니다.

외모보다 대화,공통점이 더욱 중요한 물병자리 여자 이지요 물병자리 연애에 있어서 마음이 떠났다면 냉정하게 돌아섭니다.하지만 신뢰하고 믿음이 있다면 누구보다도 힘들어합니다.
물병자리 여자나 남자는 자유로운 연애를 선호하는사람들 입니다. 구속은 절대 금물입니다.

 

2020.09.10 - [별자리] - 사자자리 성격 사자자리 기본특징 사자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2020.10.02 - [별자리] - 염소자리 성격 염소자리 기본특징 염소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2020.09.04 - [별자리] - 쌍둥이자리 성격 기본특징 쌍둥이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2020.09.02 - [별자리] - 황소자리 성격 기본특징 황소자리 여자 남자 성격 연애 특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