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하는 꿈 해몽 모음

운전하는 꿈 해몽 모음

눈길에서 차 운전하는 꿈

새로운 아이디어가 샘솟거나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계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차를 타고 빠른 속도로 질주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모든 일들이 슬슬 잘풀리고
일사천리로 해결될 것 입니다. 

신호위반하며 운전하는 꿈

무모한 행동들을 경고하는 꿈을 의미하며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잠시 중단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비가 오거나 태풍이 올때 운전하는 꿈

사고로 고생을 할 수 있으며 건강, 교통사고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버스를 운전하는 꿈

자신이 어떤 조직이나 회사에서 큰역할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엄청난 책임감이 필요한 자리에
맡게 될 수 있습니다.

친구나 지인을 조수석에 태우고 운전 하는꿈

꿈에 나타난 조수석에 탄 사람이 자신이
신뢰하고 있는 사람임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운전하는 도중 타이어에 펑크나는꿈

계획하고 있는 일이거나 이미 시작한일이
어떠한 일로 인해 중단이 될 수 있으며
난항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속력을 엄청 빠르게 운전하는꿈

자신이 위태로운 상황임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운전을 하다가 사람을 치는 차사고 나는꿈

생각하지도 못했던 일이 진행되면서 큰돈을 벌게 될 수 있으며 

큰 재물이 들어올 징조를 뜻 합니다.

터널이나 굴속으로 자동차가 지나가는꿈

현재 하고 있는일이 더더욱 일이 많아지게 되고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것 입니다.

낡은 차 운전하는 꿈

낡은 차 운전하는 꿈은 현실에서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혹은 내가 할 수 있는 범위에서 축소되거나

나의 재량이 자꾸 줄어들게 될 수 있습니다.

주차하는꿈

주차하는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일이 어떻게 결정

되는지를 의미 하는 꿈 입니다. 만약 꿈에서 만족 스럽게 주차를 했다면
현실에서도 결과가 아주 좋을것 입니다. 하지만 주차가

잘 되지 않고 힘들었다면 현실에서도 결과가 좋지 않을 경우가 큽니다. 

운전 중 차가 고장나는 꿈

운전 중 차가 고장나는 꿈은 상당이 좋지 않은 꿈이며
진행하고 있는일 중 문제가 발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가 잘 안잡히고 핸들 조정이 안되는 꿈

이꿈은 나의 마음상태를 투영된 꿈을 의미 하며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되고
본인이 스트레스 받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