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하는꿈 풀이 모음

임신하는꿈 풀이 모음 

내가 임신하는 꿈

내가 임신하는꿈은 길몽으로 해석 합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행운이 찾아오거나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 큰 성취감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석 합니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

자신이 아닌 친구가 임신하는 꿈은 마음의 변화가 생김을 의미 하며

일을 새롭게 시작하여 그에 따른 성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혹은 애인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엄마가 임신하는 꿈

엄마가 임신하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하며 새로운 출발 혹은 

그동안 바래왔던 일들이 이루어짐을 말 합니다.

 

 

쌍둥이를 출산하는 꿈

쌍둥이를 출산하는 꿈은 좋은 길몽으로 해석하며
좋은 일들이 한꺼번에 생기게 되고
어떤일이든 큰 성과를 얻게 됩니다.

남자가 임신하는 꿈

남자가 임신하는 꿈은 상징몽이라고 불리며 

곧 그동안 바래왔던 소망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임산부와 이야기 하는꿈

꿈에서 임산부를 보거나 이야기를 나눴다면
좋은 운이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꿈에서 대화가 즐거웠다면 

더욱 큰 행운이 찾아올것 입니다.

출산을 앞두고 신음하는 꿈

꿈에서 출산을 앞두고 신음했다면 현재 하고 있는일에 

여러가지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내가 임산부의 배를 만지는꿈

내가 임산부의 배를 만지는 꿈은 새로운일을 시작하고 

진행하는것을 의미하며 이 일들이 슬슬 잘 풀리게 

되는 길몽으로 해석 합니다.

죽은 아기를 낳는 꿈

죽은 아기를 낳는 꿈은 하고 있는 일마다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실패나 사고 등 여러가지 의미를  담고 있으니 

항상 주의 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임산부가 호랑이 새끼를 낳는꿈

임산부가 호랑이 새끼를 낳는꿈은 실제로
임신을 하게 되는 태몽으로 해석합니다.
용맹하고 장군감의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금덩어리를 임신하는 꿈 

금덩어리를 임신하는 꿈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게 될 아이를 임신하는 꿈으로 해석하며
혹은 바위덩어리를 낳는 꿈은 횡쟁수가 생길 수 있으며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