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꿈해몽 개미를 죽이는 꿈 개미떼 꿈

개미꿈해몽 개미를 죽이는 꿈 개미떼 꿈 

집을 짓는 개미를 보는꿈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혹은 사업 등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개미를 죽이는 꿈

내가 하고 있는일 혹은 사업이 실패할 수 있으며 혹은  그동안 노력하여 쌓아 왔던 명예나 성취등이 실패하게 되어  근심 걱정이 생기고 스트레스를 받게 될수 있습니다.

개미떼 꿈

꿈에서 개미떼가 모여있었다면 일거리가 많이 생기게 됨을 의미 합니다. 하지만 꿈에서 개미떼가 여기저기 흩어져서 활발하게 움직였다면 이직이나 이사 변화수를 의미 합니다.

 

또 개미떼가 줄줄이 이동하였다면 기관이과 협력하거나 다른사람들과 함께 일을 추진하여 나가게 됨을 의미 합니다.

 

개미한테 물리는 꿈

개미한테 물리는 꿈은 금전운과 관련 있으며 재물이 점점 늘어나게 되거나 생각하지 못했던 재물이 손에 들어오는것을 의미 합니다.

왕 개미가 나오는 꿈

꿈에서 왕개미가 나와 높은곳으로 올라갔다면 합격이나 슨진 등을 암시 합니다. 현재보다 더 높은 위치에 올라갈수 있으며 목표의 성취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개미가 몸에 달라붙거나 

걸리적거리게 했다면 안좋은 의미로 해석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개미잡는꿈

나의 실수나 실책으로 인하여 오해가 생길 수 있으며 난처한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

개미먹는꿈

열심히 노력하고 준비해왔던 일이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게 되고 

달콤한 결실을 마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집에 개미나오는 꿈

집에 개미나오는 꿈은 개미가 향하는 방향에 따라 다르며 집에 개미가 들어오는 꿈은 

주변 지인들과 다툼이나 갈등이 생겨 오해를 받게 될 수 있으며 건강이 안좋아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개미가 집밖으로 나가는 꿈은 아픈곳이 회복되고 건강이 좋아짐을 의미 합니다.

개미가 침대나 이불에 올라왔다면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개미가 먹이를 물고 끌고나는 꿈

현재 하고 있는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의미 합니다.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됩니다.

흰개미꿈

재물운이 상승하는것을 의미 하며 만약 흰개미가 집밖으로 나가는 꿈은
반대로 손해나 손실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논두렁꿈 논에 풀이 무성한 꿈 논에 물이 넘치는 꿈

논두렁꿈 논에 풀이 무성한 꿈 논에 물이 넘치는 꿈 논에 풀이 무성한 꿈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고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논에 물이 넘치는 꿈 다른 사람에게

pallasella.tistory.com

 

 

개구리꿈해몽 개구리잡는꿈

개구리 먹는 꿈 개구리 잡는 꿈 개구리가 점프하는 꿈 우물안에 개구리가 가득한 꿈 개구리가 자신에게 뛰어드는 꿈 개구리를 자신이 죽이는 꿈 개구리가 뱀을 먹는 꿈 개구리를 손으로 잡는 꿈

pallasella.tistory.com

 

 

땅콩꿈해몽 땅콩을 볶는 꿈 땅콩까는꿈 땅콩을선물받는꿈

땅콩꿈해몽 땅콩을볶는꿈 땅콩까는꿈 땅콩을선물받는꿈 땅콩까는꿈 이직을 하게 되거나 새로운 일을 하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땅콩을 볶는 꿈 현재 하는 일이나 사업이 승승장구를 하

pallasell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