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문꿈해몽모음 항문에서 피나는 꿈 볼일보고 항문 안닦은 꿈

항문꿈해몽모음 항문에서 피나는 꿈 볼일보고 항문 안닦은 꿈 

볼일보고 항문 안닦은 꿈

볼일보고 항문을 안닦은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골치아픈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항문에서 피나는 꿈

항문에서 피나는 꿈은 손해나 피해를 의미하며 사업상에  어떤 손해가 생길 수 있으며 계약상 손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항문아픈꿈

일이나 사업에 손해를 보거나 불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항문이 까맣게 보이는 꿈

정신적이나 혹은 육체적으로 스트레스 받을일이 생길 수 있으며  항문 주변이 지저분해 보였다면 이꿈도 흉몽으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항문에서 뱀이 나오는 꿈

오랫동안 앓고 있던 질병이나 스트레스 받고 있었던 일들이 차츰 나아지게 됨을 의미 합니다.

항문에서 금이 나오는 꿈

항문에서 금이 나왔다면 큰 재물운을 의미 하며 반대로 항문에 금을 숨겼다면 어떤 귀한
무언가를 사람들로부터 숨기거나 보관한다는것을 의미 합니다.

항문을 다른 사람에게 보이는 꿈

흉몽으로 해석하며 사람들로 부터  망신을 당하거나 구설수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손잡는꿈해몽 손씻는꿈 해몽 모음

손잡는꿈해몽 손씻는꿈 해몽 모음 맑은물로 손을 씻는꿈 그동안 지나온 과거를 반성하게 되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출발을 하는 좋은 결과가 생기게 될것을 의미 합니다. 마음의 평화가 찾아오

pallasella.tistory.com

 

여드름꿈해몽 머리에 여드름이 나는 꿈 여드름을 짜는 꿈

여드름꿈해몽 머리에 여드름이 나는 꿈  여드름을 짜는 꿈 머리에 여드름이 나는 꿈 진행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아 근심 걱정에 휩싸이게 될 수 있습니다. 하는 일마다 방해요소로 인해

pallasella.tistory.com

 

바나나꿈해몽 썩은 바나나꿈 바나나가 많은 꿈

바나나꿈해몽 썩은 바나나꿈 바나나가 많은 꿈 바나나껍질에 미끄러지는꿈 시험에서 떨어지거나 면접에서 결과가 좋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현재 하는 일에 대해 결과가 좋지 않음을 암시합

pallasella.tistory.com

 

벽돌꿈해몽 벽돌쌓는꿈 벽돌 쌓는것을 보는 꿈

벽돌꿈해몽 벽돌쌓는꿈  벽돌쌓는것을보는꿈 벽돌 쌓는꿈 작은 노력들이 모여서 큰 업적이나 성과를 오르게 될 수 있으며 만약 학생이라면 공부의 기초가 튼튼해질것을 의미 하는꿈을 의미

pallasell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