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관련 꿈해몽 풀이 모음 회사 짤리는 꿈 회사에 불나는 꿈

회사 관련 꿈해몽 풀이 모음 회사 짤리는 꿈 회사에 불나는 꿈 

회사 짤리는 꿈

높은 위치에 오르게 되거나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기회가 생기게 되는 길몽으로 해석 합니다.

회사에 불나는 꿈

꿈에서 불이 엄창나게 불이 타올랐다면 길몽으로 해석하며 앞으로의 운기가 상승할 것이며 모든 일들이 잘 풀리게 될 것 입니다.

회의실 문을 열고 들어가는 꿈

직장인이라면 사회적으로 성공을 하게 되고 승진을 하게 되는 길몽 입니다. 

취직하는꿈

그동안 원하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서류묶음을 전달받는 꿈

업무적으로 계약을 성사시키게 되고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되는 길몽 입니다.

사표내는꿈

나의 의지로 환경변화가 생기게 되거나 더 높은 위치로 지위가 상승하는 길몽 입니다.

나만 승진에서 누락되는 꿈

꿈에서 나만 승진에서 누락되는 꿈은 반대로 기쁜소식으로 해석하며 

반가운 일들이 생기게 되는 길몽 입니다.

회사 옮기는 꿈

다른 회사로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 있거나 승진을 하게 되는 길몽 입니다.

 

회사가 꿈에 나오는꿈

나를 둘러싼 주변환경이 좋은 방향으로 변화될것을 의미 하는 길몽 입니다.

상사로부터 받은 서류봉투 안에 돈이 들어 있는 꿈

직장인이라면 보너스를 받게 되거나 승진을 할 수 있으며 사업을 하고 있다면 

금전운이 상승을 하고 거래 성사등이 생기게 됩니다.

회사의 높은 사람과 식사하는 꿈

좋은 곳으로 이직을 하게 되거나 승진을 할 수 있으며
좋은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될 수 있습니다.

승진하는 꿈

현재 속해 있는 직장이나 단체내에서 승승장구를 하게 됩니다.

 

상사의 다리에 누워 자거나 쉬고 있는꿈

상사에게 모든일을 맡기게 되고 의지하게 됨을 의미 합니다.

회사 경비원이 되는꿈

나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며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되는것을 의미 합니다.

회사 사무실 서랍에 이상한 벌레가 들어있는 꿈

의외로 길몽으로 해석하며 뜻밖의 행운으로 계약이 성사 됩니다.

옛 직장동료를 만나는 꿈

옛 직장동료를 만나는 꿈은 헤어진 애인과 재회를 하거나 

예전 직장에서 다시 스카우트를 받게 되는 등을 암시하는 꿈을 의미 합니다. 

상사와 싸우는 꿈

상사와 싸우는 꿈은 반대로 상사와 의사소통이 원활해짐을 의미 합니다.

직장동료 또는 후배를 위로해주는 꿈

직장동료 또는 후배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 합니다.

 

 

2021.03.05 - [꿈해몽] - 그만두는꿈 퇴사하는꿈 직장짤리는꿈

2021.04.23 - [꿈해몽] - 여드름꿈해몽 머리에 여드름이 나는 꿈 여드름을 짜는 꿈

2021.04.01 - [꿈해몽] - 지도꿈해몽 세계지도를 얻는 꿈 지도 받는 꿈

2021.03.27 - [꿈해몽] - 핸드폰바꾸는꿈 핸드폰꿈해몽 원하지 않은 핸드폰을 사는 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