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명지르는꿈 비명꿈해몽모음

비명지르는꿈 비명꿈해몽모음 

살려달라고 비명을 지르는 꿈

살려달라고 비명을 지르는 꿈은 자신의 신변이  다른 사람을 통해 좋은 쪽으로 소문이 나거나 명성을 날리게 됩니다.

자신이 고래고래 고함을 치는 꿈

불행이 닥치게 되고 여자가 이꿈을 꿨다면 남편이나 자녀가 질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상인이 이꿈을 꿨다면 장사에 큰 손해를 입게 됩니다.

비명을 지르려고 해도 소리가 나오지 않는 꿈

어떤일을 급하게 추진하려고 하지만 잘 되지 않게 될 수 있습니다.

아파서 신음소리를 내거나 비명소리를 듣는 꿈

생각하지 못했던 일로 불쾌한 일을 경험하게 됩니다.

 

 

전쟁이나 불이 나서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는 꿈

자신과 관련된 일들이 잘 성사가 되어 사람들로부터 감동을 받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비명을 지르는 꿈

자신이 그동안 이루어놓은 일을 지인이나 사람들로 부터 칭찬과 격려를 받게 됩니다. 

군중들이 미친 사람 처럼 아우성 치는 꿈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방해나 많은 간섭을
받게 되거나 자신의 의견이 묵살 되는 일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신음소리를 내거나 비명을 지르는 모습이 애처롭게 생각되는 꿈

다른 사람의 언행으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게 될 일이 생기게 됩니다.

강아지가 자신의 뒤를 따라오자 야단을 쳐서 쫓아 버리는 꿈

자신이 하는 일에 방해를 하는 사람을 따돌리게 되거나
환자가 이꿈을 꿨다면 병이 호전이 되고 건강을 되찾게 됩니다.

 

 

 

 

약꿈해몽 약국꿈해몽 약을 사는꿈

약꿈해몽 약국꿈해몽 약을 사는꿈 약바르는꿈, 상처에 약바르는꿈 자신이 계획했던 일이나 원하던 목표를 이루어지게 되는것을 의미 합니다. 약을 사는꿈 집안에 형편이 어려워지게 되거나

pallasella.tistory.com

 

 

창문꿈해몽 열린 창문에 관한 꿈 창문을 여는 꿈

창문꿈해몽  열린 창문에 관한 꿈 창문을 여는 꿈 열린 창문에 관한 꿈 평소 관심 있었던 이성과 사랑이 이루어지게 되거나 이상형인 사람을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됨을 암시하는

pallasella.tistory.com

 

 

미역국 꿈 해몽 미역국 먹는 꿈 미역국 끓이는 꿈

미역국 꿈 해몽 미역국 먹는 꿈  미역국 끓이는 꿈  미역국 먹는 꿈 미역국 먹는 꿈은 시험에서 떨어지거나 소속된 단체에서 해산될 수 있습니다. 미역국 끓이는 꿈 미역국을 맛있게

pallasella.tistory.com

 

 

털꿈 입안에 털나는꿈 긴털나는꿈 원숭이처럼 몸에 털나는꿈

털꿈 입안에 털나는꿈 긴털나는꿈 원숭이처럼 몸에 털나는꿈 입안에 털나는꿈 입안에 털나는꿈은 금전운이 들어와 삶이 풍족해짐을 의미 합니다. 긴털나는꿈 긴털이 나는꿈은 장수를 의미

pallasell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