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나는꿈 맞아서 코피나는 꿈 쌍코피꿈 코를 파서 코피나는 꿈

코피나는꿈 맞아서 코피나는 꿈 쌍코피꿈 코를 파서 코피나는 꿈 

코피나는꿈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금전이 들어오게 되고 직장인 이라면 능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타인을 때려서 코피나게 하는 꿈

본인의 실수로 인해 재산을 날리게 되거나 가까운 지인에게 배신을 당하게 됩니다.

맞아서 코피나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들이 장애물로 인해 부딪히게 되지만 주변 도움으로 인해 극복하게 됩니다.

흐르는 코피 막는 꿈

타인에게 인정받을 일이 생기게 되고 재물운이 상승 하는 꿈 입니다.

 

코피가 가방이나 옷에 묻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되고 일들이 어렵게 꼬이게 됩니다.

다른 사람의 코피가 나에게 묻는 꿈

경제적 손실이 생기거나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코피로 얼굴이 얼룩지는 꿈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로 인해 다칠 수 있습니다.

쌍코피꿈

쌍코피꿈은 대성을 상징 하며 큰 재물을 얻게 되거나 사업에 성공을 의미 합니다.

코를 파서 코피나는 꿈

코를 파서 코피나는 꿈은 재물에 손실이 생길 수 있으며 하지만 코딱지와 코피가 같이 나왔다면 횡재수가 생길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