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빨 빠지는꿈 외 치아꿈 해석

이빨 빠지는 꿈 외 치아꿈 해석

이빨 깨지는 꿈

이빨 깨지는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사업에 지장이 생기게
되는 꿈 입니다.

이빨 다 빠지는 꿈

이빨이 다 빠지는 꿈은 아주 큰 흉몽으로
해석하며 가족이나 친인척 중
누군가가 돌아가시거나 크게 다치게
되는 꿈 입니다.

이빨 치료받는 꿈

이빨을 치료받는 꿈은 재물에 손실이 생기거나
직장을 새로 구하거나, 사업을 시작하게 되는
신변에 변화가 생길수 있는 암시하는 꿈 입니다.

흔들리던 이가 빠지고 새로 나는 꿈

흔들리던 이가 빠지고 새로나는 꿈은
길몽입니다. 흔들린다는 것은 고민이나 불안정을 의미하는건데
쏙 빠져서 고민거리가 사라지는 의미 입니다.
빠지고 새로 이가 난다는 것이니 마음의 안정을 되찾고
좋은기회가 생길 수 있는 암시의 꿈 이고
금전적으로 힘들었다면 금전적인 문제도 해결되는 길몽 입니다.

사랑니가 나는 꿈

사랑니가 나는 꿈은 말그대로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거나
새로운 식구가 생기는 꿈으로 집안에 경사가 생기는 꿈 입니다.

 

윗니 빠지는 꿈

윗니가 빠지는 꿈은 본인이 아는 지인이나 가족중 윗사람중
한명이 안좋은일이 생기거나 하는 꿈 입니다.

앞니가 빠지는 꿈

윗니 도 윗사람을 의미 하지만 앞니도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의미로 앞니가 빠지는 꿈은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부모님이 돌아가실 수도 있거나 하는 흉몽이니
주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사랑니가 빠지는 꿈

사랑니가 빠지는 꿈은 사랑니가 나는 꿈 과 반대로
연인사이나 부부관계에 안좋은일이 생길 수 있는
흉몽으로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프던 이빨이 빠지는 꿈

아프던 이빨이 빠지는 꿈 은
현실에서는 속이 시원하고 개운하겠지만
꿈해석으로는 평소에 신뢰하고 알고 지낸 사람을
잃게 되거나 주변에 아픈사람이 죽는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충치가 빠지는 꿈

가까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소원해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이빨이 빠져 피가 나는 꿈

이빨이 빠져 피가 나는 꿈은 재물이 빠져나가는 꿈을
의미하여 지출을 줄여 돈이 새어 나가는것을 막도록 해야 합니다.

 

이빨이 흔들리는 꿈

이빨이 흔들리는 꿈 은 불안함을 암시하며
직장인이라면 직장에 안좋은일이 생겨 마음이 불안해지는것을
의미하거나 집안에 안좋은일이 생기는 흉몽 입니다.

어금니가 빠지는 꿈

어금니가 빠지는 꿈은 자신 또는 주변사람들에게 건강에 문제가 이상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어금니가 빠지는 꿈을 꿨다면 건강에 유의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빠진 이를 삼키는 꿈

빠진 이를 삼키는 꿈은 심리적인걸 뜻 하는데
평소 사람들에게 표현을 잘 하지 못하여
마음의 병이 생기는 꿈을 의미 합니다.

 

 

2021.04.13 - [꿈해몽] - 화분꿈해몽 식물에 화분에 옮기는 꿈 화분에 물 주는 꿈

2021.04.19 - [꿈해몽] - 왕관꿈해몽 왕관쓰는 꿈 왕좌에 앉는 꿈 왕이 되는 꿈

2021.04.18 - [꿈해몽] - 땅콩꿈해몽 땅콩을 볶는 꿈 땅콩까는꿈 땅콩을선물받는꿈

2021.04.16 - [꿈해몽] - 케이크꿈해몽 케익꿈 케익을 억지로 먹는 꿈 케이크를 사는 꿈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끼꿈해몽 길몽 흉몽 정리  (0) 2020.06.23
불나는꿈 다양한 해석 정리  (0) 2020.06.22
벌레꿈해몽 길몽과 흉몽 정리  (0) 2020.06.22
강아지꿈해몽 풀이 모음  (0) 2020.06.20
뱀꿈해몽 뱀나오는꿈  (0) 2020.06.2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