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나는꿈 다양한 해석 정리

불나는꿈 다양한 해석 정리

불끄는 꿈

불끄는 꿈은 길몽과 흉몽이 함께 존재하는데 불이 활활 타오르는데 불을 껐다면
안좋은일 이 생기고, 불을 끄지 않았다면 앞으로 좋은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불나는 꿈

불이 나는 꿈은 불 크기에 따라 행운의 정도가 큽니다.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꿈 입니다.

집에 불나는 꿈

집에 불나는 꿈은 길몽인데 꿈에서 불이 활활 타고 집이 완전히
타버렸다면 집에 큰재물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집에 불이 나서 불을 끄는 꿈

집에 불이나서 집이 완전히 타면 길몽이지만 반대로 불을 껐다면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는 흉몽 입니다.

산불나는 꿈

산불이 났는데 불을 끄지 못했다면 사업이나 하고자 하는 일이 계획대로
성공하는 꿈이고 산불을 껐다면 하고 있는일이 잘 되지 않는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소화기로 불끄는 꿈

소화기로 불끄는 꿈은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 사업이 잘되지
않거나 현재하고 있는일이 어려움 겪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

꿈에서 건물에 불길이 세고 강했다면 명예와 부가 상승하고 

번창하는것을 의미 합니다.불크기가 클수록 건물이 다 타버릴 수록 운이 좋다고 합니다.

차에 불나는 꿈 

차에 불이 나는 꿈은 길몽으로
행운이 자신에게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옷에 불나는 꿈

옷에 불이 붙어 불이 나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일이 수월하게 잘 풀리게 되는것을
의미 합니다. 미혼인 사람은 결혼을 하게 되는 길몽 입니다.

소방차가 와서 불끄는 꿈

꿈에 소방차가 와서 불끄는 꿈은
진행하던 일이 잘 되지 않거나 사업하는 사람은
실패하게 되는 흉몽입니다.

 

불이나서 도망을 가는 꿈

꿈에서 불이나서 도망을 가는 꿈은 실제로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스트레스 받아
괴로워하고 있는 심리 상태를 의미 합니다.

불을 끄지 않고 구경하는 꿈

꿈속에서 불이 났는데 불을 끄지 않고 구경만 했다면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진행하는 일이 잘되고 사업가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되어 좋은 결실을 맺어
재물을 얻게 되는 꿈을 해석 합니다.

불에 타서 자신이 죽는 꿈

불에 타서 자신이 죽는 꿈을 꿨다면 실제로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신분 상승 또는
소망하던 일이 이뤄지거나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불을 내는 꿈

자신이 꿈에서 불을 냈다면 원하던것을 얻으려고
열심히 진행하여 고생하던 일이 큰성과로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2021.04.18 - [꿈해몽] - 땅콩꿈해몽 땅콩을 볶는 꿈 땅콩까는꿈 땅콩을선물받는꿈

2021.04.19 - [꿈해몽] - 벽돌꿈해몽 벽돌쌓는꿈 벽돌 쌓는것을 보는 꿈

2021.04.19 - [꿈해몽] - 왕관꿈해몽 왕관쓰는 꿈 왕좌에 앉는 꿈 왕이 되는 꿈

2021.03.05 - [꿈해몽] - 그만두는꿈 퇴사하는꿈 직장짤리는꿈

2021.03.11 - [꿈해몽] - 손잡는꿈해몽 손씻는꿈 해몽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