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고자테스트 연애 MBTI + 금사빠고자(ESTP)

연애고자테스트  연애 MBTI +금사빠고자(ESTP)

 

재미있는 연애고자 테스트 인데요
이 테스트는 뭘 해도 연애고자가 나옵니다.
다 다른 고자들이지만 한번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각이 안보이는... 저도 연애 고자이지만

정말 노답인데 꼭 저렇게 까지?

생각을 하는데 어차피 말 들어도 안된다는걸

나이 먹고 알기에 그렇구나 너 좋을대로 해야지

라고 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헛 무슨일이 생길지 모르니

내가 오늘 준비가 되어있던가?

하고 생각해보고 할거 같은데요 ㅋㅋㅋ

 

 

사랑이 별거냐 하고 일단 들이대고 봅니다.

직진!!!!! 아님말고 쿄쿄쿄 

 

거절 했다면 여러가지 생각을 해보겠지만

사정이 있나보구나 하고 생각하고 그다음엔 상대방이

어떤 반응을 할지 생각 해보고 고스탑을 고민 할듯 싶어요!

 

낯가림이 좀 있어서 내키지는 않지만

너무 싫어하면 상대방이 별로 안좋아할 것 같으니

상황을 보고 정할듯 싶어요!

 

ㅋㅋㅋ 잘까먹는 스타일이라서

바로 카톡을 켜서 애인에게 보고 합니다.

나중에 하면 잊어버림

 

먹고 살기 힘드네요 안정감을 느끼게 해주는

꽁냥꽁냥 귀여운 연애가 좋네요

 

기념일 앱은 설정해놓고 대충 한 두달정도 지났으면

언제 100일 인가 하고 쳐다볼것 같아요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릴것 같아요 

사실 스스로 사주를 조금 볼줄 알지만, 

사주를 알아도 좋은건 좋은거임ㅎㅎ

 

그땐 그랬지 회상할것 같아요

그 전 첫사랑이랑 좋았던 기억이 크네요 

 

연인이 준 선물 사진 정도만 가끔 올릴것 같아요

결혼 전제로 만난다면 두번째 처럼 할것 같아요! 

 

손잡고 거닐 생각에 설레이는건

김칫국 마시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

상대방이 그런다해도 엄청 싫을듯 윽 

마음에 드는 사람 이라면 어디를 공략 할까 연구할듯 싶습니다.

 

걍 찍히는대로 냅두는것 같아요

 

윽 금사빠 고자라니 금사빠 기질이 있긴 해요.

그치만 오는 사람 막는게 아니라 전 사람 호불호가 강합니다 ㅠ
항상 이런 테스트 하면 자유로운 영혼이라고
나오긴 하지만 다 공감은 안가네요! 

 

 

연애고자 테스트 결과

금사빠 고자 '우리 사랑은 불. 장. 난'

pushoong.com

상처투성이고자(ENFJ)
조루성고자(ENFP)
과학영재형 고자(ENTJ)
예민한 사춘기 고자(ENTP)
모범생고자(ESFJ)
발랄한 고자(ESFP)
시어머니형 고자(ESTJ)
금사빠고자(ESTP)
덕후형고자(INFJ)
짝사랑고자(INFP)
노잼고자(INTJ)
사색에 잠긴 중2병 고자(INTP)
지루형고자(ISFJ)
쩌리형고자(ISFP)
리액션고자(ISTJ)
동영배고자(ISTP)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