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42 꽃 테스트 도라지꽃 MBTI 기반 내성격은?

lu42 꽃 테스트 도라지꽃 MBTI 기반 내성격은?

 

 

요즘 유행하고 있는 꽃테스트 인데요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LU42 프리미엄 셀렉트샵에서 나온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테스트라고 합니다.

 

간단하게 10문항 정도로 알아보는 성향 테스트이며
나의 꽃 결과를 공유할때마다 힘들고 지친 의료진들을
위해 1,000원씩 후왼된다고 하니 너무 좋은 테스트이네요! 

 

 

너무 고르기 어려웠지만 사실 다 가고 싶지만

현재 마음으로는 다채로운 뉴욕이 땡기네요! 

 

 

사실 이상형을 만나도 막 대화를 엄청나게 잘 할지는

모르겠지만, 먼저 말 걸고 잘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상대방 말하는거에 들어주고 리액션 잘할것 같네요.

 

 

혼자가는 여행은 혼자서 힐링하러 간

목적이 큰것 같아서 혼자 조용히 여행을 즐길것 같아요

 

 

평소 사람들이 섬세하다고 많이 들어서

난 역시 섬세한 사람이야 라고 생각할것 같아요

 

 

 대화를 주도하고 분위기를 이끄는 성격은

아닌것 같아요 !

 

 

 왜 다쳤는지 물어보고 근처 약국을

알려줄것 같아요 

 

 

 구체적으로 있었던 일을 얘기할듯 싶어요

 

 
위치를 물어보면 자세하게

가는방법을 알려줄것 같아요! 쉽게 설명을 한다면

특정적인 건물을 옆에 뭐가 있고 라고 설명 하겠지만....?

 

 

 
옜날에는 내가 여기산다면~ 의식의 흐름에 따라

상상을 많이 했는데 바쁘게 살다보니 하루하루

해야 할일 체크 하기도 바쁘네요 

 

 

그랬다면 미루다가 전날 짤것 같아요

자유롭게 여행하는것도 재미이지요~

 

 

맛있어 보이는곳으로 들어갈것 같아요!

 

 

간단히 인사만 하고 지나갈것 같아요

 

 

땡기면 일단 구경가요.

 

 

맞는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어요

대체로 맞는게 많네요!

재밌는 테스트네요 :)

 

 

 

 

도라지꽃이랑 환상의 궁합은 샤스타데이지 라네요 ㅎㅎ

파국인 궁합 "작약"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