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꿈 입안에 털나는꿈 긴털나는꿈 원숭이처럼 몸에 털나는꿈

털꿈 입안에 털나는꿈 긴털나는꿈 원숭이처럼 몸에 털나는꿈 

입안에 털나는꿈

입안에 털나는꿈은 금전운이 들어와 삶이 풍족해짐을 의미 합니다.

긴털나는꿈

긴털이 나는꿈은 장수를 의미 합니다.

원숭이처럼 몸에 털나는꿈

원숭이처럼 몸에 털복숭이가 되는 꿈은 많은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고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배꼽에 길게 털이 나는 꿈

배꼽에 길게 털이 나는 꿈은 건강이 좋지 않는 사람이라면 
건강에 회복이 되고 장수를 하게 된다는것을 의미 합니다.

코털이 자라는꿈

코털이 자라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하며 모든 일들이 파탄에 처하게 될 수 있습니다.

 

 

온몸에 털이 많이 난 사람을 보는 꿈

수완이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어 같이 일을 진행 하지만 결과는 실패로 끝나게 됩니다.

발바닥에 털이나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매우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되고 만약 털을 뺐다면

멀리 떨어져 있는 친척이나 친구들을 오랜만에 만나 기뻐할일이 생기게 됩니다.

몸에 털이 수북히 한 사람을 보는 꿈

진실하지 않은 사람이나 자신을 위장한 사람을 만나 시비를 

붙게 될 수 있으니 주의 하라는 경고의 꿈을 의미 합니다.

 

상대방의 몸에 털이 나는 꿈

신분을 위장하게 되거나 진실을 말하지 않은 사람과 시비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슴에 털이 난 사람을 보는 꿈

진심이 없는 사람과 관계를 하게 됩니다.

손등이나 종아리에 털이 나는 사람을 보는 꿈

능수능란한 사람과 관계를 하게 되며 그사람 과의 일은 실패로 끝나게 됨을 의미 합니다.

눈썹에 흰 털이 나는 꿈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