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는꿈 혼나는꿈 해몽 모음

매맞는꿈 몽둥이로 맞는꿈

맞는꿈

 

엄마한테 혼나는 꿈

나의 잘못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로부터 실제로 혼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빠한테 혼나는 꿈

일이 번성하게 되고 가정에 화목함이 찾아오게 됩니다.

하지만 돌아가신 아빠한테 혼나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몸이 안좋아질 수 있습니다.

구타당하는꿈

누군가로부터 칭찬을 받게 되거나 반대로 심한 비난받을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야단맞는 꿈

누군가로부터 구속이나 간섭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어떠한 경쟁자로부터

질 수 있으며 누군가의 요구나 명령으로 인해 억지로 해야할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혼나는꿈

따귀맞는 꿈 뺨맞는꿈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서 명예를 실추하게 될 수 있으며 단순하게 뺨을 맞았다면

누군가의 실수나 모함으로 인해 본인이 피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사람에게 맞는 꿈

자신의 일에 대한 결과에서 좋은 평가를 받게 되거나 성공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사랑하는 연인이 두들겨 맞는 꿈

두사람간의 애정이 깊어지게 되고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 을 의미 합니다.

낯선 사람에게 맞는꿈

실패를 겪게 되거나 피하고 싶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고문당하는 꿈

자신에게 불리한 상황이 닥치게 될 수 있습니다.

애인에게 맞는꿈

좋은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누군가를 주먹으로 때리는 꿈

친한 지인과 다투게 되거나 지인을 궁지로 몰거나 평가를 하게 됨을 의미 합니다.

2021/02/02 - [꿈해몽] - 달꿈해몽모음 보름달을 보는꿈 달을 먹는꿈 달을 삼키는꿈

2021/02/03 - [꿈해몽] - 노래듣는꿈 아픈사람이 노래를 부르는꿈 가수가 되는꿈

2021/02/03 - [꿈해몽] - 방석꿈해몽 배게꿈해몽 모음 방석을 깔고 앉는꿈 배게를 선물받는 꿈

2021/01/29 - [꿈해몽] - 모자꿈해몽모음 모자가 바람에 날아가는꿈 모자 사는꿈 모자 세탁하는꿈

2021/01/27 - [꿈해몽] - 옷을 찢는꿈 옷을 꿰매 입는꿈 옷을 일부로 찢는 꿈 옷을 바늘로 기우는꿈

2021/01/27 - [꿈해몽] - 참새꿈 해몽 참새고기를 먹는꿈 참새가 방안으로 날아들거나 품에 안기는꿈 참새가 지붕 위에서 조잘대는꿈

2021/01/27 - [꿈해몽] - 양꿈해몽 양이 새끼를 많이 낳는꿈 양의 젖을 짜는꿈 양이나 염소 떼를 모으는꿈

2021/01/27 - [꿈해몽] - 원숭이꿈해몽 원숭이가 자기를 똑바로 쳐다보는꿈 원숭이들이 서로 싸우고 있는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