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나는꿈 상황별 해석

홍수나는꿈 상황별 해석

집에 홍수나는 꿈

집에 홍수가 나는 꿈은 생각하지도 못했던 곳에서 재물이 상승한다는것을 의미 합니다.
하지만 물이 깨끗해야 하며 물이 더럽고 흐리면 흉몽으로 해석 합니다.

홍수가 나서 도망가는 꿈

홍수가 나서 도망가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하며 그동안 소망했던 소원이 있었지만 기회를
놓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기회를 허망하게 놓치지 않게 항상 집중하셔야겠습니다.

 

홍수로 인하여 가족들이 떠내려가는 꿈

집안에 근심 걱정 우환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집안에 풍파가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홍수로 인해 온마을이 잠기는 꿈

홍수로 인해 온 마을이 잠기는 꿈은 직장생활이나 단체활동에서 인간관계로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생길 수 있는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물속에 서 있는데 물이 점점 불어나는 꿈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큰 세력을 가지게 되는 꿈을 의미 합니다. 

하지만 꿈에서 무서워서 도망나왔다면 좋은일들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홍수가 나서 집이 떠밀려 나간 꿈

가까운 지인 혹은 가족에게 안좋은일이 생기게 되거나혹은 심하게 다툼, 

구속 등 안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홍수로 물이 빠져나간 자리에 물고기가 잔뜩 있는 꿈

꿈속에서 물고기는 재물을 상징 합니다. 이꿈은 사업을 여러가지로 

추진하여 재물을 크게 얻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홍수로 인해 집이 무너지는 꿈

홍수로 인하여 집이 무너지는 꿈은 가족 중 한명이 사고나 질병에 당할 수 있습니다.

혹은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도 있으니 항상 주의하셔야 합니다.

 

2021.02.06 - [꿈해몽] - 금붕어꿈해몽 모음 금붕어 잡는꿈 금붕어 사는꿈

2021.04.02 - [꿈해몽] - 김치담그는꿈 김장꿈 김장하는꿈

2021.02.16 - [꿈해몽] - 마늘꿈해몽 해몽 모음 마늘을 까는 꿈 마늘을 사는 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