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심리테스트 나에게 어울리는 향수는?

향수 심리테스트 나에게 어울리는 향수는?

 

#향수심리테스트#mbiti향수

 

오늘 해볼 심리테스트는 향수 심리테스트 인데요!

며칠전 실시간 검색어에 뜬 향수 심리테스트에요

늦은감이 있지만 한번 해봤습니다:)

 

 

엄청 고르기 힘들었는데요!

봄이랑 가을을 둘다 좋아해서 뭘 선택해야하나

고민을 많이 했는데 가을에 행사나 축제가 더 많아서 

가을로 체크 했어요! ㅎㅎㅎ 하지만 코로나땜에...ㅠ_ㅠ

 

 

향수를 매일 뿌리지 않고 생각날때 뿌리거나

까먹고 안뿌릴때가 종종 있어요! 주말에 

친구만나러가거나 약속 있을때 주로 뿌리네요 ㅎㅎ

 

 

사람 많은곳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상대방 이야기에 집중하기가 떨어지거든요 ㅎㅎ

 

 

네~ 영화보면서 예측하고

결과를 혼자 생각해보는거 좋아합니다^^

 

 

혼자 가는것보다 쇼핑메이트 친구랑

같이 고르는게 뭔가 더 잘 고르더라구요 ㅎㅎ

 

 

아닙니다! 낯가림이 매우 심해요 ㅋㅋ

친해지는데 시간이 꽤 걸려요

 

 

새로운 경험 해보는것을 좋아하고

금방 질려서 다음에 살때는 새로운것도 한번

도전해보는 편이에요 

 

 

아니요 그러고 싶지만

친구가 별로 없어요 ㅋㅋㅋ

 

 

넹 물건 많이 굴러다니는거 별로

안좋아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다쓰고 사려고 하는편인데 진짜 몇년에 한번

혹 한 향수가 있다면 살 수도 있어요 ~ㅋㅋㅋ

 

 

비밀입니다 ^^

 

 

러블리한 조말론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 향수가 나왔네요~ㅎㅎ

 혼자여도 외롭지 않다녀 ㅠ.ㅠ 음 아닌데요 외로움 타요.....

하지만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것을

좋아하기도 하고 개인주의성향도 있긴 합니다.^^

 

재밌네요~~~~~그럼이만!

 

 

 

나에게 어울리는 향수는?

내 성격을 표현할 수 있는 향수는 무엇일까?

purfumeanee.web.app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