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능력 테스트 방구석 몽상가

핵심능력 테스트 방구석 몽상가 

 

 

한동안 인기였던 핵심능력테스트~

뒤늦게 재미로 해보았습니다:)

 

 

뭐 두개다 들어본 소리라서

고를수가 없었는데 따뜻한건 옵션이고

유능한 사람이 되고 싶으니 유능한 사람 선택했어요 ㅋㅋ

 

 

보통 혼자 무엇을 할지 먼저

생각하는것 같아요! 누구와 만나 무엇을

할지는 주말에나 한번씩 친구나 만날까

생각하는거지 그외에는...ㅋㅋㅋㅋ

 

 

현재 이순간 충실 한것도 중요하지만

현실이 그렇게 만족스럽지도 않고

더 나은 미래 가능성을 보며 살고 있습니다!

그런걸 추구 하기도 하고요 

 

 

아주 아주 세세하게 짜지는 않지만

대략적으로 틀정도는 짜놓고 생활 합니다.

두번째 선택~

 

 

옜날에는 내생각을 적극적으로 말했었는데

예전에 만나던 연인을 울린적이 있어서

그 후로는 기분 나쁘지 않게 전달하려고 노력해요 

 

 

사실 말로 표현하는게 좀 떨어지긴 해서

생각 할 시간을 가진 후

글로 표현하는것을 더 잘하는것 같아요ㅎㅎ

 

 

가끔 스트레스 받긴 하나 크게

개의치 않습니다. 한번씩 몰아서 정리해요ㅎㅎ

 

 

영화는 귀신나오는거나 로맨스 그런거 빼고는

거의 좋아하나 제일 좋아하는건

공상 세계관을 다루는 영화나 액션영화를 

가장 좋아합니다ㅎㅎ

 

 

둘다 받고 싶지 않지만

토론은 잘 못할것 같고 몸으로 때울게요

봉사상...

 

 

너무 싫을것 같아요...ㅎㅎ

 

 

너무 어려운 질문이였지만

어떤일을 하든 뚜렷한 목적이 있어야

실천을 하기 때문에 뚜렷한 기준 분명한 목적 의식이

더 맞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유를 추구해요 ㅎㅎ

 

 

상상력은 예술을 업으로 하면서

같이 일하는 사람한테 들으면 기분나쁠것 같지만

관찰력은 어디에서나 필요한것 같아서 관찰력이

부족하구나 하면 더 기분나쁠것 같아요. 

 

 

방구석 몽상가라뇨

혼자서 산책도 잘나가는데...

상상은 자주 하긴합니다^^하하하 

 

 

저와 소울 메이트는 워커홀릭 야근요정 이네요

저는 방구석에서 멍때리고 제 소울 메이트는

야근하고 열일 하나봐요....ㅠㅠ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능력이 궁금하다면?

스페이스클라우드 핵심능력 테스트

mypower.spacecloud.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