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 추진력 테스트 썸추진력 MBTI 나의 썸추진력은?

썸 추진력 테스트 썸추진력 MBTI 나의 썸추진력은?

 

 

#썸추진력 테스트 #심리테스트

최근에 유행하는 썸추진력 테스트 인데요
12개 질문으로 썸을 탄다는 가정을 하여
재미로 하는 심리 테스트 입니다! 

 

 

 

질문의 요지가 이상한데요 썸타는 사이면

그동안 커피 한잔도 안마셨을까요?

질문이 이상하지만... ㅡㅡ

눈을 감고 성품을 느껴보도록 할것 같네요 

당황하며 집에가면 예의가 아닐것 같아서 ㅋㅋ

 

 

움 가족끼리도 같이 먹기 싫어서..

묵묵히 컵 홀더를 열고 마실거 같아요 ㅎㅎ;;

 

 

둘이 같이 걸어가고 있는건가요???

그럼 전 마음 접을것 같은데요 ㅋㅋㅋㅋㅋ

 

 

그래 다음에 너 시간 될때 알려줘!

할 것 같네요 ㅎㅎㅎㅎ

 

 

이성친구가 많은 사람은 별로 안좋아해서ㅎ

응 질수 없다 나도 놀러가야지 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썸은 끝나겠지 ㅎㅎ 

 

 

요즘 괜찮아? 다친데는 없어?

이거 연습 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

원래 말은 어디서 넘어졌어?? 뭐하다가????

라는걸 자주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브라질리언 왁싱은 하고 싶지 않아요

아프거든요 부위별로 레이저 제모는 했습니다만.....

 

 

본적도 없는데 있을줄 알았지는 뭐져 무슨 근거로 자기 판단 인지 ㅋㅋ

그냥 아 타투했구나 저 타투 무슨 의미일까 라고 생각 할것 같아요 

 

 

영화마다 다른것 같은데 그냥 그런 영화면 몇시야?

이럴것 같고 재밌었다면 너무 재밌당 할것 같아요

재밌길 바라며 너무 재밌당을 선택했어요 

 

 

뭘 기다려 내가 간다는 상대방이 오늘 보기 힘들 수도 있고

하니 오늘 저녁에 뭐하는지 물어보고 만나러 갈 것 같아요 

 

 

잠수탔으면 쫑이죠 뭘 카톡을 주궁창창 보냅니까

ㅋㅋㅋㅋㅋㅋㅋ두번째요 

 

 

세상에나 요즘 심리 테스트 하면

STP가 자주나오네요! ㅋㅋㅋㅋㅋ

 

 

 

 

BLESSED MOON MBTI

썸 추진력 테스트!

mbti.theblessedmoon.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