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wavve)테스트 나와 가장 닮은 TV 속 캐릭터

웨이브(wavve)테스트 나와 가장 닮은 TV 속 캐릭터

 

나의 성향과 가장 닮은 TV속 캐릭터를
찾아주는 웨이브 WBTI 테스트 입니다.
여러분도 재미로 한번 해보세요:)

 

 

 

드라마를 안좋아해서... 유튜브는 가끔 보지만

영상보거나 블로그하거나 그림그리고 책읽는데요

그외에는 수다에요 ㅎㅎㅎ 그래서 두번째 선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한거 나왔는데 스킵 연타하는 사람도 있나요?에헴 

 

 

어 움 말하기 귀찮긴 한데 최애라면

엄청나게 세세하게 설명 할 것 같아요 

 

 

뭐 취향이 다를 수 있지 라고 생각할것 같아요...ㅎ

 

 

저 사람 왜 저런 말을 하지?

하고 관찰하고 추리하는것을 좋아합니다.ㅎㅎ

 

 

쌍욕을 하긴 하지만 원인 분석하는거 좋아합니다.ㅎㅎ

 

 

ㅋㅋㅋㅋ 아무나 걸려라 이런걸 잘 못해서

난 너만 본다 집요하게 따라가 목적을 완수할것 같아요 

 

 

엄청 재미있다면 저장하긴 할것 같아요

요즘은 잘 안모으지만...

 

 

예전엔 벙어리처럼 말 잘 못했는데

사회생활을 위해 아 그거보셨구나 하고 조금씩

대화는 할듯 합니다. 정말 싫어하는 사람 아니고서야ㅎ

 

 

밥먹을땐 밥에만 집중하려고 해요 

 

 

명작인 영화는 3번정도는 보지만

대체로 새로운거 봐요

 

 

어차피 그사람이 말하는게 진짜인지 아닌지

모르기에 한번 엿들어보고 과연?ㅎㅎ

그게 맞을까? 하고 생각할듯 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길태미라뇨

평소에 깨발랄 하지는 않지만 

세상에 믿을 사람은 나밖에 없다고 생각하고 

뭐든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뭐든 힘 안들이고 빨리 끝내는 방법 찾는거 인정!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정많은 송다희랑 상극이네요ㅠ.ㅠ

ㅋㅋㅋㅋ단호박 박해미라니 전 로보트랑

단호박들이 싫은데요?ㅠㅠ

 

 

 

wavve store

24시간 콘텐츠 스토어, 웨이브

wavve-store.com

재미로 한번 해보셔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