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풍기꿈 고장난 선풍기 꿈 해몽 선풍기를 청소하는꿈

선풍기꿈 고장난 선풍기 꿈 해몽 선풍기를 청소하는꿈 

새 선풍기를 사는 꿈

근심걱정거리들이 사라지게 되고 경제적 여유가 생기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힘들었던 고비를 

무사히 넘기고 이제는 여유를 만끽하게 될것입니다.

선풍기를 선물로 받는 꿈

재물이나 일거리 , 먹거리 등이 들어오게 되고 풍족한 삶을 누리게 되는 길몽을 의미 합니다.

어쩌면 현실에서 실제 에어컨을 받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고장난 선풍기 꿈 해몽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하는 일들이 틀어지게 되고 걱정거리가 많아지게 될것을 의미 합니다.

혹은 나의 건강상태가 하락하게 되고 컨디션이 저조해질 수 있습니다.

선풍기를 트는 꿈 해몽

나의 일이나 사업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될것을 의미 합니다.

그로 인해 혼자서 달성하기 어려운 목표를 능히 이루어지게 될것입니다.

선풍기의 시원한 바람을 쐬는 꿈

나의 운세 흐름이 밝아지게 되고 하루하루가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차게 될 것입니다.

근심걱정은 사라지게 되고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되겠습니다.

선풍기의 날개가 부러지는 꿈

하고자 맘먹은 일들이 생각처럼 풀리지가 않고 고전하게 될것을 의미 합니다. 문제점이 무엇인지

곰곰하게 생각해보고 개선책을 마련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선풍기를 청소하는꿈 

만사형통하게 되고 나의 소원을 충족시켜줄 좋은 수단을 얻게 될것입니다. 그동안 나를 걱정시켰던

문제들이 말끔하게 해결될 징조를 의미 합니다.

선풍기의 날개에 먼지가 가득 쌓여 있는 꿈

노력한만큼 결과물이 따르지 않게 되고 근심걱정이 많아지게 될 것입니다.

근심걱정을 방치하기 보다는 어떻게 현명하게 해결을 해야할지 고민하는것이 중요 합니다.

고장난 선풍기를 수리를 받아 고치는 꿈

운수대통하게 되고 나의 앞길을 막는 장애요소가 사라지게 될것 입니다. 나의 일과 계획을

추진하기 위해 좋은 수단을 확보해야 할것입니다. 

창고나 장롱안에서 선풍기를 꺼내는 꿈

조만간 나의 신상에 아주 기쁜일들이 찾아오게 되는 길몽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게 되고

수험생이라면 시험합격과 학생이라면 성적향상등의 기쁨이 생겨나게 됩니다.

선풍기의 바람이 아주 시원한 꿈

나에게 스트레스를 주던 요인들이 말끔하게 해결이 되고 개운함을 느끼게 될 길몽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