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걸리는꿈 감기가 낫는 꿈 감기약 먹는 꿈

감기걸리는꿈 감기가 낫는 꿈 감기약 먹는 꿈

감기걸리는꿈감기걸리는꿈

감기걸리는 꿈

어떤 일이나 상황에 대해서 크게 감동받는일이 생기게 될것을 의미 합니다.

감기약 먹는 꿈

의기소침하던 생활에서 벗어나게 되고 자신감을 회복하게 될것을 의미 합니다.

감기에 걸릴까봐 걱정하는 꿈

실제로 감기나 독감 및 전염성 있는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미리 걱정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감기가 낫는꿈

자신의 고민이 해소가 되고 하는 일마다 일이 슬슬 풀리게 될것을 의미 합니다.

 

감기약 먹는 꿈

감기에 걸려 병원에서 진찰받는 꿈

타인에게 자신의 의견을 관찰시키기 위해 노력하게 될것을 의미 합니다.

감기약을 받는 꿈

뜻밖의 횡쟁수가 있어 큰돈이 들어오게 되고 사업자금 마련을 하게 될것을 의미 합니다.

열이 심하게 나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게 디고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일이나 인간관계 사업 등 업무와 관련이 깊습니다.

감기에 걸릴까봐 두려워 하는 꿈

질병이나 독감 감기 등의 유행성 질환에 대한 두려움이 꿈으로 나타는것

감기로 목이 아픈 꿈

대인 운이 저하하고 있다는것을 의미 합니다.

감기에 걸렸다고 꾀병을 부리는 꿈

현길의 문제로부터 도피하고 싶은 심리가 드러납니다.

감기가 낫는 꿈 

자신의 고민이 해소가 되고 하는 일마다 술술 풀리게 됩니다.

감기약을 받는 꿈

뜻밖의 횡쟁수가 생겨 큰돈이 들어오게 되고 사업 자금을 마련하게 될것을 암시 합니다.

콧물 나오는 꿈

감기에 걸려 콧물이 나는 꿈은 심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소외감이 느끼는 상황을 마주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콧물 꿈 입니다.

기침하는 꿈

감기에 걸려 기침하는 꿈은 동료,지인,친구 등 주변사람들과 갈등을 겪게 디거나

오해를 사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감기걸려 입원하는 꿈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 계약 상에 있어 내가 실수를 하게 되거나

착각을 하여 치명적인 타격을 입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감기약 먹는 꿈감기약 먹는 꿈

감기에 걸려 병원가는 꿈

나의 아이디어나 생각, 의견등을 다른 사람에게 주장하게 되거나

설득할 기회가 생길것을 암시합니다.

감기에 걸려 열나는 꿈

걱정 근심거리 , 고민 , 부담감 등이 늘어나게 될것을 뜻 합니다.

감기에 걸려 마스크 쓰는 꿈

나의 약점이나 비밀 컴플렉스 등이 드러나지 않길 바라는 심리 몽 입니다.

감기 옮기는 꿈

내 감기를 다른 사람에게 옮겼다면 나의 잘못이나 실수 및 언행 등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감기 걸린 사람을 간호하는 꿈

꿈에서 나온 상대방에게 많은 기대를 하고 의지 하고 있음을 뜻 합니다.

감기 옮는 꿈

다른 사람에게 감기에 옮았다면 주변에게 친해지고 싶은 이성이나 동성이 나타나게 될 것을 뜻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