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에게 버림받는 꿈 나를 버리고 가는 꿈 애인에게 버림받는 꿈

가족에게 버림받는 꿈

가족에게 버림받는 꿈 나를 버리고 가는 꿈 애인에게 버림받는 꿈

가족에게 버림받는 꿈

장차 자신의 부주의나 잘못으로 인하여 집안에 피해를 주게 되고 가족들에게

미움을 받게 되는 암시입니다. 자신으로 인하여 집안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애인에게 버림받는 꿈

애인와 크게 다툴일이 생기거나 자신에게 다른 이성이 생겨 고민하게 됩니다.

애인에게 버림받고 너무 슬퍼 울었다면 반대로 애인으로 부터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게 될것 입니다.

헤어진 애인에게 버림받는 꿈

이미 헤어진 애인에게 버림 받았다면 헤어진 애인에게 조금이라도 남아있던 미련을 완전하게 버리고

현재의 애인에게 더 많은 애정과 정성을 쏟게 된다는 암시 입니다.

아직 새로운 애인을 만나지 않았다면 가까운 시일내에 새로운 애인이 생기게 됩니다.

 구에게 버림받는꿈

머지않아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따돌림을 당하게 되니 주의해야 합니다.

직장상사에게 버림받는 꿈

직장에서 누명을 쓰거나 모함을 당해 억울함을 호소하게 된다는 암시 입니다.

경쟁상대를 조심해야 합니다.

친구가 여자에게 버림받는 꿈

가까운 시일내에 꿈에서 본 그 친구를 위로하게 되고 도와줄 일이 생기게 됩니다.

가족이나 지인이 여자에게 버림받는 꿈도 동일 합니다.

자신이 애인을 버리는 꿈

평소 애인을 못마땅하게 여기거나 애인에게 섭섭했던 마음이 꿈으로 방영된 것입니다.

애인이 울었다면 오해가 풀리게 되고 애인에게 더 정성을 쏟게 됩니다.

자신이 친구를 버리는 꿈도 동일 합니다.

자식을 버리는 꿈

자식이 중대한 잘못을 저질러 엄청난 곤욕을 치르게 되는 암시 입니다.

자식이 잘못을 저지르지 않도록 신경써야 합니다.

소중한것을 버리는 꿈

중요한것은 사람마다 다른데요. 소중한것을 버리는 꿈은 드물게 기히나 절호의 기회가

눈앞에 있었는데 놓쳐 버리는것을 암시 합니다. 

아직 사용할 수 있는것을 버리는 꿈

아직 사용할 수 있는것을 버리는 꿈은 현실 세계에서 트러블이 일어날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판단과 실수로 사용할 수 있는것을 버렸다는 꿈으로 선택을 잘못하여 버려 좋지 않은 결과가 되어 버리는것을 의미 합니다.

버린것을 후회하는 꿈

버린것을 후회하는 꿈은 중대한 선택을 해야하는 상황에 맞닥 뜨릴 수 있다는것을 암시합니다.

신중하게 행동해야 할 때 긴박한 상태일때 이꿈을 꾸기 쉽습니다.

버린것이 되돌아오는 꿈

버린것이 되돌아오는 꿈은 당신의 의사를 표시할 기회가 많아질것을 암시합니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거나 마음속을 시원하게 정리하는 일이 많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썩은 음식을 버리는 꿈 

썩은 음식을 버리는 꿈은 운이 좋아지는 경향으로 바뀌는것을 암시합니다.

문제 거리를 해결하게 되거나 몸 상태가 나빳던것도 점차 좋아지게 됩니다.

자신의 명함이 버려지는 꿈

자신의 명함이 버려지는 꿈은 자신의 개성, 정체성, 사회적 지위 등

자신함과 동시에 긍정적 사고를 하고 의욕적으로 살고 있지만 정체성,개성 등

누군가에게 부정되거나 사회적 지위가 누군가에게 손상될 가능성이 높아짐을 암시합니다.

신발을 버리는 꿈

현재 입장이나 상황을 바꾸고자 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사람에 따라 직장을 구만두거나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이별 암시 입니다. 만약 신발을 버리고 후회하거나 버린 신발이 마음에 걸린다면 현실에서도 후회되는 일이다는것을 알립니다.낡은 신발을 버리고 새 신발로 갈아 신는 꿈은 길몽으로 더 나은 환경으로 옮겨가는 미래를 암시합니다. 

 

전직장상사가 나오는 꿈 직장상사에게 선물 받는꿈 직장상사를 보는꿈 직장상사를 보는꿈

전직장상사가 나오는 꿈 직장상사에게 선물 받는꿈 직장상사를 보는꿈 직장상사를 보는꿈 직장상사에게 쫓끼는 꿈 직장상사에게 선물 받는꿈 차를 얻어 마셨다면 상사가 능력을 인정해주고 그

pallasella.tistory.com

 

죽은 친구가 꿈에 나오는 꿈 죽은 친구가 꿈에 나오는 꿈해몽 죽은 친구가 살아있는 꿈해몽

죽은 친구가 꿈에 나오는 꿈 죽은 친구가 꿈에 나오는 꿈해몽 죽은 친구가 살아있는 꿈해몽 죽은 친구가 되살아나는 꿈 길몽 중에 하나로 꽉 막혔던 일이 좋아지게 되고 기쁨과 성취감 등을 누

pallasell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