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때리는 꿈 미운 사람을 때리는 꿈 모르는 사람을 때리는 꿈 귀신 때리는 꿈 배우자를 때리는 꿈 자식을 때리는 꿈

 

때리는 꿈

억압, 다툼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감정의 표현, 대인관계와 관련되어 풀이가 많이 되는 편입니다. 본인이 추진하고자 하는 일들이나 사업이 뜻대로 풀리지 않을것을 말하며 
주고 일의 결과가 불투명할 것을 의미 합니다.

모르는 사람을 때리는 꿈

누군가와 잦은 다툼이나 싸울 일이 생길것을 암시합니다. 모함이나 오해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미운 사람을 때리는 꿈

본인이 추진하고자 하는 일의 결과가 만족스럽고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징조를 뜻 합니다.

돌로 모르는 사람을 마구 때리는 꿈

친분있는 사람에게 충고할 일이 생기게 되고 어떤 일의 결과에 대하여 강력하게 주장할 일이 생길 징조

무기를 들고 누구를 때리고 공격하는 꿈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 자신 발발하여도 본인을 도와줄 귀인 또는 협력자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들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일을 처리할 징조를 의미 합니다.

 

모르는 사람 목을 때리는 꿈

어떠한 일로 인해 누군가에게 추궁할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며 하고자 하는 일의 진척이어려울 징조를 뜻 합니다. 

주먹으로 때리는 꿈

다른 누군가와 친밀한 관계를 맺게 될 암시하며 미혼인 사람이라면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고  부부 관계가 좋지 않았던 사람이 라면 부부 관계가 서서히 회복될 징조로 해석이 됩니다.

다른 사람을 때리기 위해 쫓아가는 꿈  

어떤 일을 성취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였지만 그에 대한 보상이나 성과를 얻지 못하게 될것을
암시 합니다.  조금 더 긴 시간을 두고 봐야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서로 때리면서 싸우는 꿈

대인관계가 좋아지게 되거나 재물운이 따르게 될것을 의미 합니다. 

다른 사람을 때려서 제압하거나 때려 눕히는 꿈

경쟁이나 승리 성과등을 암시하는 길몽을 의미 합니다.

다른 사람의 뒤통수를 때리는 꿈

다른 사람이 숨기고 있던 부정적인 면이나 잘못을 파악하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의 뺨을 때리는 꿈

그 사람과 동일시 되는 인물과의 사이가 더욱 깊어지게 됩니다.

돌로 다른 사람을 때리는 꿈

자신의 주장을 다른 사람에게 관철시키거나 설득하게 될 것을 암시함

몽둥이로 다른 사람을 때리는 꿈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어떤 문제나 힘든 상황을 잘 넘기게 될것을 암시함ㅜ길몽으로 때로는 실제 다툼이나 어떤일에  관하여 압박감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으니 조심해야할 부분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발로 차서 때리는 꿈

모욕감을 느낄만한 상황이 벌어질 수 있음을 암시 합니다.

다른 사람이 맞는것을 보는 꿈

난감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 합니다.

평소에 싫어하는 사람을 때리는 꿈 해몽 

일이 잘 풀리게  되고 매우 좋은 길몽 입니다. 때로는 그 사람에게 가지고 있던 좋지 않은 감정이 꿈으로 표출된 심리몽인 경우도 있습니다.

애인을 때리는 꿈 

둘 사이에 있었던 문제가 잘 해결되거나 두사람간의 애정이 더욱 돈둑해지게 됩니다.

친구 때리는 꿈 

대인관계가 좋아질 길몽으로 해석하며, 친구와의 말 다툼으로 화를 참고 참다가 결국 터져서

때려버리는 내용의 꿈을 꿨다면 자신의 화를 참지 못하거나 섣부르게 판단하여 후회스러울만한 일을 하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식을 때리는 꿈

자식을 때리는 꿈은 자식과 관련하여 걱정되는 문제, 불안 등 꿈으로 표출된 심리몽 입니다.

갓난 아기를 때리는 꿈 

자신이 해오던 일, 직업 창작품과 관련하여 새로운 방식과 방향을 취하게 됩니다.

동물 때리는 꿈 

동물 때리는 꿈 은 동물로 암시되는 인물에게 비판과 충고를 받게 됩니다.

형제, 자매 동생을 때리는 꿈 

스스로 가지고 있는 문제나 고민으로 인해 스스로를 원망하고 있을때 꾸게 되는 심리몽 입니다.

배우자 때리는 꿈 

배우자와의 관계가 더욱 좋아지게 될것을 의미 합니다.

귀신 때리는 꿈 

걱정해왔던 문제거리가 잘 해결되고 귀신과 맞싸워서 이겼다면 어려움을 극복하게 되고

좋은 성과를 이루게 됩니다.

모르는 사람을 때리는 꿈

위기를 잘 넘기고 좋은 일이 찾아오게 될것입니다.

다른 사람과 싸우다가 도망가는 꿈

불운이나 좋지 않을 일이 생기게 될 암시며 흉몽 입니다.

다른 사람을 돌로 때리는 꿈

다른 사람과 시비를 가리기 위해 말다툼을 하게 되고 자기의 주장을 강력하게 밝히게 됩니다.

다른사람을 지팡이로 때리는 꿈

윗사람이나 다른 기관의 사람들의 지나친 간섭을 받게 되고 사소한 시빗거리가 되거나 

심하면 상대방에게 맞서고 버티게 됩니다.

다른 사람의 가슴을 때리는 꿈 

다른 사람이 저지른 못마땅한 일이나 불쾌한 언행에 경고 또는 제재를 가함

다른 사람의 뒤통수를 때리는 꿈

업무상이나 자신의 필요에 의해 만나게 되는 성향 또는 의중을 잘 파악하여 어려움없이 상대하게 됨

또는 다른 사람의 비리를 파헤쳐 그 사람을 쉽게 심문하거나 벌주게 됩니다.

다른 사람의 목을 때리는 꿈 

다른 사람의 잘잘못을 확실하게 따지게 되거나 또는 나쁜짓을 한 사람에게 죄상을 묻거나 

죗값을 치르게 합니다.

다른 사람을 심하게 때리는 꿈 

질병 등의 어려움을 극복하게 되고 자신이 하고자 하던 일을 성취하게 되거나 신분이 상승하게 됩니다.

또는 다른 사람의 고약한 언행에 경고나 제재를 가해야 하는 일이 생깁니다.

몽둥이로 때리는 꿈

단체나 연합 세력의 힘을 빌려 다른 사람에게 경고 또는 제재를 가하게 되고

미운 사람이나 자신을 괴롭혔던 사람을 마구 때리는 꿈 모든 일이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경쟁에서 승리하게 되거나 하는 일에서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배우자를 때리는 꿈

배우자를 때리는 꿈은 배우자와 관계가 더욱 좋아지게 됩니다.

손바닥이나 주먹으로 때리는 꿈

꿈속에서 맞은 사람과 친밀한 관계가 됩니다.

자식을 때리는 꿈

자식과의 관계가 더욱 돈둑해집니다. 자식의 진로나 관련된 의사 결정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친구나 연인을 마구 때리는 꿈

오해나 불만등이 해결 되고 친구 연인 사이가 예전보다 더욱 가까워지게 됩니다.

친구를 때리는 꿈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성취하게 되고 학생은 시험 접수가 좋게 나옵니다.

여자들이 서로 때리며 싸우는 꿈 

 건강운이 하락하게 되고 질병을 조심해야 합니다.  건강상에 문제가 있다면 바로 병원을 가서 정확한 검진을 받아봐야하는 시기입니다. 건강관리에 신경써야합니다.

욕을 하며 때리는 꿈

길몽에 해당하며 어려움과 시련등을 이겨내고 원하는 결과를얻게 됩니다.

나쁜 사람을 때려 이기는 꿈

풀리지 않았던 고민들이 원하는 방향대로 순조롭게 풀리게 되고 어려움이 모두 해소 됩니다.

때리려는데 몸이 안움직이는 꿈

하고자 하는일에 최선을 다해도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되고 실패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당분간은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지마시고 차근차근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필요합니다.

[꿈해몽] - 물건파는꿈 판매하는꿈 물건사는꿈

[꿈해몽] - 강아지잃어버린꿈 잃어버린 강아지를 찾는 꿈 강아지가 태어나는 꿈

[꿈해몽] - 짬뽕꿈 다른 사람에게 짬뽕을 사주는 꿈 짬뽕을 먹고 토하는 꿈 다른 사람에게 짬뽕을 사주는 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